[마케팅] `꽃을든남자`- 컬러로션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9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시장환경분석
-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경쟁적 환경
(3) 마케팅전략-STP 분석
1. S-시장세분화
2. T-표적시장 선정
3. P-포지셔닝 전략
(4) 4P's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판매 후 고객관리
- 본문내용
-
(2)시장환경분석
-경제적 환경
① 시장 규모 : 2001년 기준 남성화장품 약 2000억원
② 성장률 : 전체 화장품 시장 규모 약 1.7% 감소. 남성용 화장품 시장
오히려 약 8% 성장
(※A.C.닐슨 코리아의 화장품 전문점 자료ACNielsen
Cosmetic Index) 매출액 조사)
③ 상품수명주기 단계(PLC) : 성장기 초반
⇒ PLC와 시장매력도간의 관계 : 성장기-시장 빠르게 성장, 규모↑
∴ 매력도 가장 높음
-경쟁적 환경
① 현재 시장내의 경쟁 : 태평양의 미래파(1위), 오딧세이(2위)+LG생활건강의 보닌 모노다임 경쟁
★남성화장품 시장은 아주 매력적인 시장, 그러나 기존 시장 선도자들(태평앙, LG생활건강 등)의 강력한 진입장벽
★이런 상황 속 소망화장품의 성공 전략?
⇒ 바로 제품차별화 전략 ⇒ ‘컬러로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이자율과 환율 관계, 정책, 효과, 영향, 국제수지 변화, 통화량, 물가, 주가, 이자율 미치는 영향, 경제성장, 금리와 주가, 외국인 자금 유입 총체적 조사분석
- [호텔업의 종류] 호텔업 분류
- 창업하여 성공한 기업 조사하기 - 당근
- [공급사슬관리, SCM] 한진물류의 3PL
- 행동수정의 기본원리로 고전적 조건형성, 조작적 조건형성, 도구덕 조건형성에 대하여 기술하고 각 이론이 행동수정에 기여한 점과 한계점에 대해 논하시오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사례 분석
- 병원과 약국에서의 직업 알기
- [광고론] 테스티모니얼 광고(Testimonial Advertisement)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