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광고의 변천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최초의 화장품모델은 김보애
1958년, 육체파 글래머 모델이 주목 받다
커플 모델 광고의 시작, 70년대
80년대~ 90년대, 여자의 독립적인 모습을 그려내기 시작하다
2000년대 남자들, 화장품 광고 속의 당당한 주인공
미모 보다는 차별화가 더 중시되는 화장품 모델, 화장품 광고
KBS와 공동 모델 선발제, 한혜숙 발굴
남성의 화장품과 남자 모델의 활동이 돋보이며 광고 효과도 높아짐
결론
우리나라 화장품의 광고를 보고 나서...
- 본문내용
-
미모 보다는 차별화가 더 중시되는 화장품 모델, 화장품 광고
네모공주 박경림은 화장품 잉스 전속모델로 기용됐고 1억 이상의 개런티를받아 내 전문 화장품 델 빰치는 대우를 받았던 가수 인순이의 사례를 보더라도 화장품광고의 기준은 이제 좋은 몸매와 비주얼보다 광고의 전략과 메시지가 더 영향력이 있음을 알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엘지생활건강 색조브랜드 캐시캣의 경우, 세련된 도시 여성을 상징하는 ‘캐시’ 라는 일러스트 캐릭터가 메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고 한방브랜드 수려한의 모델 역시 중국 최고의 미인 서시를 모티브로 일러스트로 묘사된 캐릭터가 메인 모델로서 성공적인 활동을 하고 있어 단순히 아름답기만 한 모델보다는 컨셉이 있는 모델이 제값을 창조해 내고 있음을 입증하는 사례이다
즉,화장품 모델은 광고계의 꽃으로 일컬어져 왔다.당대 최고 미인들이 발탁되는데다 일단 뽑히기만 하면 억대의 모델료가 보장되기 때문이다.게다가 한껏 치장한 아름다운 모습으로 시도 때도 없이 매스컴에 등장하는 덕에 인기 관리에도 도움이 되니 여성 연예인들에게는 선망의 대상이었다.
하지만 세월 따라 미(美)의 기준이 변하듯 화장품 모델 역시 시대적으로 변천을 거듭해왔다.유지인이나 정윤희 같은 고전적인 미인상이 강세를 보인 때가 있었던 반면 90년대에는 서구적 미모의 황신혜나 채시라가 각광을 받았고,2000년대에 들어서는 채림이나 전지현 이나영 등 톡톡 튀는 신세대의 우상들이 부상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연간사업계획서 (A+받은자료)
- [자폐증, 자폐아] 자폐(자폐증, 자폐성아동, 자폐아)의 개념과 특징 및 치료방법 분석
- 주제 현대사회에서 중년기 성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가족생활교육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내용을 밝히고 학습자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정리하도록 합니다
- 영화 `제 7의 봉인 The Seventh Seal` 속 역사 해석
- 네트워크 유용성과 지역사회내에서 성공적인 실천사례를 찾아 설명하고 자신은 네트워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서술 하시오
- 주변의 실제 장애인이나 가상의 장애인 한 명을 선정하여 IEP를 작성하고 IEP 단기목표 중 하나를 선정하여 세부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치유와 치료의 차이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개진하고, 농업과 치유와의 관계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 아동의 발달영역별 특성 평가
- 사회복지의 개념과 목적을 정리한 후 사회복지의 일반적 가치와 실천적 가치를 설명하고,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시오
- [청소년복지론] 학교 밖 청소년과 진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