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웅진코웨이 인도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Ⅱ 인도 시장 분석
Ⅲ 웅진코웨이 진출전략
Ⅳ 예상 재무적 성과 분석
본문내용
웅진코웨이 주요 전략


Well-Being 상품에 대한 지속적 시장 수요
시장점유율 1위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
안정적 고객기반을 바탕으로 매출/이익 지속 증대
렌탈산업을 통한 우수한 현급흐름 창출
CODY를 기반으로 한 강력한 영업, 서비스망 구축
적극적 주주가치제고 경영방침


웅진코웨이 해외 진출 현황

5개의 현지법인(미국, 일본,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1개의 물류기지(네덜란드) 운영
전 세계 40여개국 수출 중


한-인도 CEPA 체결

한-인도 CEPA 체결 내용
2009년 8월 7일 한-인도 CEPA 공식서명
거대 신흥국가와 맺는 최초의 FTA
경쟁국(일본, 중국, EU 등)보다 한발 앞선 체결
최근 양국 교역규모의 성장 가속화
상품부문의 낮은 양허수준 극복


New Delhi

- 인구 : 1,378 만
- 1인당 평균소득 : $ 1,025
- 대형유통매장 증가 추세

Mumbai

- 인구 : 1,191 만
- 1인당 평균소득 : $ 1,019
- 대형쇼핑몰, 백화점 증가

수출 전략 – 제품


정수기

<ex>
CHPI-08BL 모델명 : 얼음냉온정수기  


연수기

<ex>
BB06-A/B 모델명 : 룰루연수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우리나라 기업의 해외진출전략
  • 전략적 목표, 해외진출의 단계별 유형, 전략 실행프로그램 및 성과 평가 등을 이론적 관점에서 알아보고, 우리나라 대표기업인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사례와 대우자동차의 실패사례를 통해 그 시사점에 대해 논해 보고자 한다.Ⅱ. 본론1. 글로벌전략의 단계와 전략적 목표(1). 글로벌전략의 단계 글로벌전략의 단계는 제1단계 도메스틱단계, 제2단계 국제적 단계, 제3단계 글로벌 단계로 나뉘어진다. 제1단계 도메스틱단계는 제반 경영활동이 국내

  • [물류관리]대한통운의 물류성공사례분석
  • 경영 우수기업 선정(산자부,한국표준협회 주관) 2000. 5. 3 한국 웹사이트 1위 인증수득(물류택배부문) 2000. 1.21 전자상거래 시장진출을 통한 21세기 종합물류 선도기업으로기반구축 1999. 12.22 노사협력 우량기업 인증서 수득 1999. 9. 9 ISO 14001 국제환경인증획득(독일 TUV社) 1999. 7. 1 부산, 광양 컨테이너 터미날 운영법인 설립(대한통운터미날 주식회사) 1999. 6. 9 부두운영회사제(T.O.C)도입에 따른 항만 운영법인 설립(울산항만운영, 마산항 제4부두운영주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웅진코웨이 정수기 IMC전략
  • 웅진코웨이의 세계시장 진출2006년부터 해외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웅진코웨이는 현재 미국, 중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5개의 해외 법인 및 유럽 물류기지(네덜란드)를 통해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연간 약 100% 이상의 매출증가를 기록하는 등 적극적은 해외시장 진출 타진 계획을 실행하고 있다. 특히, 말레이시아 법인에서는 한국형 코디서비스의 제공과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2010년 7월 기준 판매량이 4100대, 관리제품수 3만 4

  • [국제마케팅] 인도시장 비데사업 진출
  • 시장이 열리게 되었다. 물론 그 전에도 일부 부유층에서는 수입 비데를 사용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1979년 10월 26일 박정희 전 대통령이 총격으로 사망한 서울 궁정동 안가에도 비데가 설치돼 있었다. 사건 현장이 공개된 후 사람들은 화장실 변기에 설치된 ‘이상한 물건’에 주목하기도 했다. 그때까지만 해도 대중들에게 비데는 낯선 제품이었다. 2000년대 들어 ‘웰빙’ 트렌드에 맞춰 일반인의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웅진코웨이가 ‘닦지 말

  • [경영학][국제마케팅]쿠쿠홈시스의 일본 및 중국시장 진출 전략
  • 국제마케팅 잘한다우리조 ◈ 목 차 Ⅰ. 서론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Ⅱ. 본론1. 기업개요(1) 회사소개(2) 연혁 (3) 회사 현황2. 해외시장 진출 배경과 전략(1) SWOT분석(2) 해외시장 진출 배경1) 연간 1인당 쌀 소비량 실태2) 쿠쿠의 진입전략 분석 < OLI > (3) 일본1) 진출 배경 및 의의2) 과정 3) 마케팅전략 (STP, 4P)(4) 중국1) 진출 배경 및 의의 2) 과정3) 마케팅전략 (STP, 4P)Ⅲ. 결론 1. 해외 시장 진출 성공요인 2. 발견된 문제점과 개선 방안Ⅰ. 서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