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삼성 파브 PAVV LED TV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삼성전자 개요
2. 삼성TV 제품 소개
3. 삼성 마케팅
4. 핀란드
5. 베트남
본문내용
삼성전자 사업 현황

국내
9개의 사업장
(수원, 기흥, 화성, 온양, 구미1, 구미2, 탕정, 천안, 광주)
6만 9천명 임직원

해외
24개의 생산 및 생산/판매 복합 법인, 40개의 판매법인
15개의 지점 등 48개국에 총 90개의 거점을 가짐
8개의 해외 지역별 총괄 체제를 운영
(북미, 중남미, 구주, 동남아,서남아, 중국, CIS 및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별로 차별화된 연구개발, 마케팅 및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global 초일류 기업

TV산업의 시장상황



기존 LCDTV LEDTV시대

경쟁심화 예상
TV분야 에서 중국 등 신규업체들의 저가 공세전략
LCD사업분야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자랑하지만 LED사업분야에서 확실치 못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마케팅에 성공한 하우젠 SWOT분석
  • 마케팅전략① 브랜드 네이밍(Brandnaming) 전략하우젠은 “삼성”이라는 기업명 대신 “하우젠”이라는 브랜드명만을 알리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기업명과 브랜드를 함께 묶어 놓으면 기업의 이미지가 실추할 때 여러 제품이 판매에 영향을 받지만 독립시켜 놓으면 위험을 분산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하우젠 역시 “삼성”이라는 모(母)브랜드와 신제품의 이미지를 일치시키지 않고 있어 제품의 차별성을 더욱 극대화하고 있다. 하우젠은 TV속 광

  • [기술경영] TV산업에서의 기술 경영 사례 -삼성전자와 LG전자
  • TV 개발1980년 한국 삼성 20인치 컬러TV 생산1997년 한국 LG 40인치 PDP TV 독자개발1998년 한국 삼성 프로젝션 TV ‘파브’ 출시2000년 한국 삼성 LCD TV와 PDP TV 출시2002년 한국 삼성 40인치 LCD TV 출시2004년 한국 LG 55인치 LCD TV 출시 &71인치 PDP TV 세계 최초 상용화2005년 한국 LG 세계 최대 102인치 PDP TV 개발2006년 한국 삼성 LCD TV ‘보르도’ 출시 &세계 LCD TV 시장 석권2008년 한국 삼성 콘텐츠 TV ‘크리스털 로즈’ 출시2009년 한국 삼성 LED TV 출시 세계 속의 우리

  • 삼성 파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LED TV등 첨단 디지털제품을 묶은 종합 혼수용품을 선호하고 있다”며 “가격이 비싸도 고급형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져 올 봄 마케팅은 프리미엄 브랜드에 맞췄다”고 말했다아주 경제삼성파브, 스마트 TV시대 선도한다단순한 기능을 넘어선 삼성파브 스마트 TV는 결혼 시즌을 앞둔 신혼부부의 혼수품목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삼성 마리에타겟 설정Targeting1 2 33D TV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로봇청소기남성 36% 19% 12%여성 18% 25% 22%

  • 엑스캔버스(Xcanvas) 마케팅사례분석
  • 바다색에서는 차이를 보였다. 특히, 바다색의 경우 LG는 에머랄드빛의 예쁜 색 바다인데 비해 삼성은 자연의 두려움이 느겨지는 검푸른 바다로 표현하고 있다. 필자가 이곳 바다에 가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어느 것이 맞다고 단정지을 수는 없지만 LG보다는 삼성의 바다색이 약간 더 실제와 비슷하다는 생각이다20제품가격 비교표추가22Tv광고 동영상추가24사진 추가25LED TV가 직하형과 에지형의 장점을 결합한 텐덤형 LED TV가 2010이끌어갈것임.27

  • [국제전략] 스마트 TV의 향후 전망
  • TV, Mobile, PS series, Camera 등 다양한 자사기기와의 연동성 보장- 소니 픽쳐스등 계열사 콘텐츠와 연계한 서비스 제공- Google과의 제휴 준비 중기타- Panasonic은 Amazon과 제휴해 Amazon Video On Demand를 탑재할 계획- Sanyo, Toshiba, Sharp등은 OTT사업자인 Vudu의 TV용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하고 Twitter와 Flickr, Pandora 등의 어플리케이션을 제공 할 계획제조사별 시장 점유율 및 제품 전략서론본론결론2.5 제조사별 제품 분석삼성전자 - 삼성파브(PAVV) 스마트TVLG전자 -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