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략] 스마트 TV의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1.서론
1.1 선정 동기
1.2 TV의 변천사
2. 본론
2.1 스마트TV의 정의
2.2 스마트TV의 등장배경
2.3 시장 현황-해외시장
2.4 시장 현황-국내시장
2.5 스마트TV 제조사별 제품 분석
3. 결론
3.1 스마트TV의 전망
3.2 시사점
4. 참고문헌 및 사이트
- 본문내용
-
스마트 TV란?
스마트TV는 기존의 일반TV에 개방형 웹 서비스와 스마트폰의 특징이었던 전용 앱 등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멀티TV로, 디지털TV에 운영체제(OS) 및 인터넷접속 기능을 탑재하여 실시간 방송 뿐 만 아니라 VOD·게임· 검색 등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한 이용자환경(UI/UX)에서 이용할 수 있는 TV
1)소비자의 다양화된 시청 욕구
2) 기업들의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 노력
3) 디지털 TV의 등장과 확산
4) 광대역 통신망 및 기술 발전
5) 빠른 Internet TV의 성장과 더불어 글로벌 파트너 기업과의 협력
스마트 TV의 출현은 온라인 시장을 발전시키며 모바일 기기와의 호환으로 사용자들의 다양화 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음으로 기존의 방송 통신 시장에 적잖은 파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TV 제조사들은 대화면, 고화질, 3DTV 등 TV 고급화와 연동한 스마트 TV 출시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사업자 들은 셋톱 박스 또는 TV 내장 방식의 스마트 TV 준비
단말기간 호환성을 높이거나 웹 개방성을 강화하는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