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략] 스마트 TV의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서론
1.1 선정 동기
1.2 TV의 변천사

2. 본론
2.1 스마트TV의 정의
2.2 스마트TV의 등장배경
2.3 시장 현황-해외시장
2.4 시장 현황-국내시장
2.5 스마트TV 제조사별 제품 분석

3. 결론
3.1 스마트TV의 전망
3.2 시사점

4. 참고문헌 및 사이트
본문내용
스마트 TV란?
스마트TV는 기존의 일반TV에 개방형 웹 서비스와 스마트폰의 특징이었던 전용 앱 등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멀티TV로, 디지털TV에 운영체제(OS) 및 인터넷접속 기능을 탑재하여 실시간 방송 뿐 만 아니라 VOD·게임· 검색 등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한 이용자환경(UI/UX)에서 이용할 수 있는 TV

1)소비자의 다양화된 시청 욕구
 
2) 기업들의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 노력
 
3) 디지털 TV의 등장과 확산
 
4) 광대역 통신망 및 기술 발전
 
5) 빠른 Internet TV의 성장과 더불어 글로벌 파트너 기업과의 협력



스마트 TV의 출현은 온라인 시장을 발전시키며 모바일 기기와의 호환으로 사용자들의 다양화 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음으로 기존의 방송 통신 시장에 적잖은 파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TV 제조사들은 대화면, 고화질, 3DTV 등 TV 고급화와 연동한 스마트 TV 출시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사업자 들은 셋톱 박스 또는 TV 내장 방식의 스마트 TV 준비

단말기간 호환성을 높이거나 웹 개방성을 강화하는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의 국제경영 애플의 국제경영 전략 애플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전략#3. 차별성 높은 브랜드 가치 형성전략#4. iPod, iPhone 못지않은 애플 컴퓨터 개발을 활성화부정적인 시각을 벗어나고 있다는 점이 시장에서 강점으로 작용 “비싸다”는 인식생각의 전환“비싼 만큼 가치가 있어”향후 전망 & 전략Apple결론투 트랙전략전문인력양성특허권 분쟁과거의 애플이 성공적인 국제경영전략을 수행할 수 있었던 요인에는앞서 발표한대로 디자인경영, 제품차별화, 고객충성도 그리고 하이엔드제품으로 무장한 선

  • 애플의 국제경영 스티브잡스 리더십 애플 디자인 경영 애플의 디자인 경영 사례 애플 제품 차별화 애플 고객 충성도
  • 전략#3. 차별성 높은 브랜드 가치 형성전략#4. iPod, iPhone 못지않은 애플 컴퓨터 개발을 활성화부정적인 시각을 벗어나고 있다는 점이 시장에서 강점으로 작용 “비싸다”는 인식생각의 전환“비싼 만큼 가치가 있어”향후 전망 & 전략Apple결론투 트랙전략전문인력양성특허권 분쟁과거의 애플이 성공적인 국제경영전략을 수행할 수 있었던 요인에는앞서 발표한대로 디자인경영, 제품차별화, 고객충성도 그리고 하이엔드제품으로 무장한 선

  • [국제경영]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및 전망
  • 전략이다. 연구개발을 힘든 일정이 부과되며 전망이 밝지 않으면 바로 개발이 중지되는 민첩하면서도 단호하다. 노키아는 늘 신기술을 한발 앞서 개발하고 새로운 시장에 먼저 진입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는데 이것은 기술을 기반으로 과감한 선점 전략이다.㉡ 글로벌 R&D 체계노키아 저팬에 450명의 기술자와 연구자가 근무하고 있는 것처럼 노키아의 R&D 센터는 현재 핀란드, 영국, 캐나다, 일본, 중국, 오스트레일리아, 한국 등 14개국 52개소에 설치외어

  • 스마트TV 콘텐츠 포지셔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 스마트TV 역시 TV의 개념 자체를 바꾸는 것인 만큼 초기 주도권을 잡은 업체가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애플, 구글이 온라인 서비스를 지원하는 셋톱박스 개념의 스마트TV를 구현한데 이어 삼성, LG 등 TV 메이커들이 공격적으로 가세하면서 올해 스마트TV 시장은 본격적인 도입기를 맞을 전망이다. 또한 이들 플랫폼, 가전사들에 맞서 방송, 통신 기업들도 인터넷 비디오 유통분야를 경쟁적으로 강화하면서 N-스크린 전략을 가동하고 있

  • 국제마케팅3공통)삼성전자의휴대전화갤럭시S의성공요인분석일본휴대전화기업이부진한이유분석0k
  • 전망된다. Ⅲ. 결 론스마트폰 시장의 대부분을 점령하고 있던 아이폰은 갤럭시S에 의해서 국내 시장에서 점유율 1위 자리를 내주게 되었다. 갤럭시S가 가진 우수한 기능은 고객들에게 상당한 이점으로 작용하고 있는데 이는 아이폰이 가진 단점을 보완한 전략이 주요했다고 판단된다. 아이폰은 애프터서비스를 받는데에 상당한 불편함이 발생하고 있으며 보완 프로그램을 설치하는데에도 많은 어려움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고객들은 아이폰을 사용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