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파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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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 분석
2.타겟 설정
3.전략 도출
본문내용
TV세트 업체들은 이제 화질경쟁에서 벗어나 기능성 시대에 진입할 것이며, 3D TV는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게 될 것이라 판단된다.

‘하나대투증권’의 IT산업 中

TV 시장은 기능성 경쟁시대에 돌입
- 3D 전환기능
- 풀HD 영상
- 다양한 라인업
- 3D 토탈솔루션
- 세계최초 TV 앱 컨텐츠 개발
타 브랜드와 차별화 가능한 파브만의 경쟁력


비교적 최근에 시작된 2D LED TV 보급화



지난해 LED TV를 구매한 고객들은 2D에서 3D로 기능이 크게 개선된 제품이 더 낮은 가격에 팔리는 것을 지켜볼 수 밖에 없다

2010-05-04 아주경제


혼수준비로 정신이 없다
혼수비용 예상금액 약 500~2000만원
최종구매까지 3~4개의 매장을 둘러본다
혼수용품 품목으로는 가전제품이 63.7%,
가구가 15.6%, 예단이 9.1%, 주방ㆍ생활
용품이 4.8%
가격이 비싸더라도 보다 럭셔리 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프리미엄 상품을
선호한다.



새 아파트, 새 가전제품의
잠재고객인 신혼부부.

모델하우스에
3D TV 협찬
방문자 시연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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