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캔버스(Xcanvas) 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서론
-조사목적과 주제선정 배경

2.HDTV 시장의 현 상황
-전반적 상황
-시장의 매력도
-경쟁사

3.SWOT 분석

4.STP 분석
-시장 세분화
-포지셔닝
-지각도

5.4p

6.결론
본문내용
 HDTV에 대한 관심 상승  매출상승
-LED TV 성장세가 지속
-3D TV, 3D방송 대중화.
-디지털씨네마 HDTV의 출현.
HDTV에 대한 필요성인식


 판매량 시장 점유율 증가

-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고객과의 친밀도 개선
- 웹을통한 인지도 무한 확산
- 고급스러움의 추구와 고화질로 점유+매출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LG전자 성공사례
  • 마케팅을 한 결과 우편물발송대상자 가운데 대리점을 찾는 사람이 40%에 달했고 이중 약 60%가 실구매를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지난 3년동안 고객의 자료를 체계적으로 수집해 왔고 지난해부터 시범실시를 거쳐 올들어 본격 실시하고 있다. 3. SWOP분석강점1. 독보적인 기술력-Device(PDP, LCD 등) 기술 선도-선두적 핵심 칩 개발-VSB의 원천특허-TV생산 Knowhow 2. 전략적 제휴- LG현대전자 디지털TV등 공동 개발 3. 우수한 디자인-디지털디

  • [마케팅전략] PDP TV 마케팅전략분석
  • Xcanvas로 이어진다. 따라서 엑스캔버스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실감나는 영상을 강조하여 “볼수록 빠져듭니다”라는 카피 문구를 창조했다. 3. SONY WEGA : ‘SONY 브랜드 파워 강조 - “Its SONY Style - “혁신적인 플로팅(Floating) 디자인과 최고의 기능성으로 새로워진 플라즈마 베가”소니 자체에 대한 호감도와 충성도가 높은 기존 매니아층을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으므로 마케팅 전략도 기업 브랜드 SONY 자체를 강조한다. SONY 회사의 모든 제품은 혁신

  • [브랜드관리] Xcanvas 엑스캔버스 vs PAVV 파브 브랜드성공&실패사례
  • Xcanvas 드라이브편 광고동영상>스타마케팅 : ‘한석규’짧은 시간에 인지도 향상에 용이광고전략의 실행PAVV의 실패원인지나친 고급화, 대형화Xcanvas의 유명인 모델(한석규) 전략이 성공한 반면 파브는 소비자들과 동떨어진 모델을 기용, 이미지 광고에 치중 홍보전략의 실행디지털 문화 체험공간인 ‘엑스캔버스’ 운영 - LG전자의 첨단 디지털 제품이 총망라되어 있는 ‘N세대를 위한 디지털 문화 체험장’ - 전시장 안에

  • (마케팅 성공사례) LG 전자 성공사례와 4P, SWOT 분석 [A+대박자료]
  • 마케팅을 한 결과 우편물발송대상자 가운데 대리점을 찾는 사람이 40%에 달했고 이중 약 60%가 실구매를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지난 3년동안 고객의 자료를 체계적으로 수집해 왔고 지난해부터 시범실시를 거쳐 올들어 본격 실시하고 있다. 3. SWOP분석강점1. 독보적인 기술력-Device(PDP, LCD 등) 기술 선도-선두적 핵심 칩 개발-VSB의 원천특허-TV생산 Knowhow 2. 전략적 제휴- LG 현대전자 디지털TV등 공동 개발 3. 우수한 디자인-디지털디자

  • XCanvas(엑스캔버스) 기업성공사례
  • Xcanvas 205만원으로 상대적으로 저가이다. ② PRODUCT (제품전략) LG 전자는 X 브랜드 마케팅을 가속화하고 있다. 기존 X캔버스에 이어 앞으로 출시될 제품에도 X 브랜드를 붙이는 등대표 브랜드로 키운다는 복안이다. LG전자는 X통합 브랜드의 일환으로 와이드 화면의 LCD 모니터에 X를붙인 엑스피노(XFINO)를 출시했다. 엑스피노는 엑스켄버스(XCANVAS, 디지털TV), 엑스노트(XNOTE, 노트북), XD엔진(화질개선 칩 기술) 등 X의 브랜드 컨셉과 fine의 의미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