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략] 스마트 TV의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TV의 변천사

Ⅱ. 본론
1. 스마트TV의 정의
1) 스마트TV이란?
2) 스마트TV의 특징
3) 스마트폰-태블릿-스마트 TV의 비교

2. 스마트TV의 등장배경

3. 스마트TV의 종류

4. 시장 현황
1) 글로벌시장
2) 국내시장

5. 스마트TV 제조사별 비교분석

Ⅲ. 결론
1. 스마트TV의 전망

2. 시사점

Ⅳ. 참고문헌 및 사이트

본문내용
2) LG전자 - 인피니아

- 2010년 출시
- Nano Full LED 스크린을 통해 완벽한 빛의
균일도로 완성되는 프리미엄 화질로 화면 전체에
일정한 빛이 골고루 퍼지는 영상 균일도를
100%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겹쳐보임 현상을
최소화하여 더욱 생생해진 3D 입체영상을 편안
하게 즐길 수 있다.


3) 소니 - 구글 TV
- 2010년 출시
- 소니에서 세계 최초로 구글 TV를 선보였다.
구글 TV란, 단순히 구글 로고가 달린 텔레비전을 이야기하는 게 아니라 인터넷 풀 브라우징, 트위터, 유튜브 동영상 같은 콘텐츠를 담은 일종의 운영체제이자 OS라고 할 수 있죠.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폰 7이 단순한 '윈도우 모바일 OS 폰'이 아니라 운영체
제를 의미한다.


4. 시장 현황
1) 글로벌시장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및 사이트
* 스마트TV-스마트폰-태블릿, 어떻게 달라?. 김재일기자. 2010-12-01. 아이티투데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의 국제경영 애플의 국제경영 전략 애플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전략#3. 차별성 높은 브랜드 가치 형성전략#4. iPod, iPhone 못지않은 애플 컴퓨터 개발을 활성화부정적인 시각을 벗어나고 있다는 점이 시장에서 강점으로 작용 “비싸다”는 인식생각의 전환“비싼 만큼 가치가 있어”향후 전망 & 전략Apple결론투 트랙전략전문인력양성특허권 분쟁과거의 애플이 성공적인 국제경영전략을 수행할 수 있었던 요인에는앞서 발표한대로 디자인경영, 제품차별화, 고객충성도 그리고 하이엔드제품으로 무장한 선

  • 애플의 국제경영 스티브잡스 리더십 애플 디자인 경영 애플의 디자인 경영 사례 애플 제품 차별화 애플 고객 충성도
  • 전략#3. 차별성 높은 브랜드 가치 형성전략#4. iPod, iPhone 못지않은 애플 컴퓨터 개발을 활성화부정적인 시각을 벗어나고 있다는 점이 시장에서 강점으로 작용 “비싸다”는 인식생각의 전환“비싼 만큼 가치가 있어”향후 전망 & 전략Apple결론투 트랙전략전문인력양성특허권 분쟁과거의 애플이 성공적인 국제경영전략을 수행할 수 있었던 요인에는앞서 발표한대로 디자인경영, 제품차별화, 고객충성도 그리고 하이엔드제품으로 무장한 선

  • [국제경영]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및 전망
  • 전략이다. 연구개발을 힘든 일정이 부과되며 전망이 밝지 않으면 바로 개발이 중지되는 민첩하면서도 단호하다. 노키아는 늘 신기술을 한발 앞서 개발하고 새로운 시장에 먼저 진입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는데 이것은 기술을 기반으로 과감한 선점 전략이다.㉡ 글로벌 R&D 체계노키아 저팬에 450명의 기술자와 연구자가 근무하고 있는 것처럼 노키아의 R&D 센터는 현재 핀란드, 영국, 캐나다, 일본, 중국, 오스트레일리아, 한국 등 14개국 52개소에 설치외어

  • 스마트TV 콘텐츠 포지셔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 스마트TV 역시 TV의 개념 자체를 바꾸는 것인 만큼 초기 주도권을 잡은 업체가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애플, 구글이 온라인 서비스를 지원하는 셋톱박스 개념의 스마트TV를 구현한데 이어 삼성, LG 등 TV 메이커들이 공격적으로 가세하면서 올해 스마트TV 시장은 본격적인 도입기를 맞을 전망이다. 또한 이들 플랫폼, 가전사들에 맞서 방송, 통신 기업들도 인터넷 비디오 유통분야를 경쟁적으로 강화하면서 N-스크린 전략을 가동하고 있

  • 국제마케팅3공통)삼성전자의휴대전화갤럭시S의성공요인분석일본휴대전화기업이부진한이유분석0k
  • 전망된다. Ⅲ. 결 론스마트폰 시장의 대부분을 점령하고 있던 아이폰은 갤럭시S에 의해서 국내 시장에서 점유율 1위 자리를 내주게 되었다. 갤럭시S가 가진 우수한 기능은 고객들에게 상당한 이점으로 작용하고 있는데 이는 아이폰이 가진 단점을 보완한 전략이 주요했다고 판단된다. 아이폰은 애프터서비스를 받는데에 상당한 불편함이 발생하고 있으며 보완 프로그램을 설치하는데에도 많은 어려움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고객들은 아이폰을 사용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