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서비스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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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3. 서비스 특성의 극복 방안
4. 확장된 SOWT 분석
5. STP분석
6. 7P 분석
7. 3C 분석
8. 서비스 삼각형
9. 파스타헛
10. 향후 전망 및 시사점
본문내용
피자업계 산업분석 – 외식 업체의 등장

고급화, 브랜드화, 간편화
엔터테인먼트, 감성중시
웰빙 트랜드
주 5일 근무

1인 1가구, 1가구 1자녀
실버 세대 증가
맞벌이 부부 증가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

가격의 양극화
가격파괴 전쟁
다양한 업종. 업태 출현
CRM의 중요성 부각

HMR 시장 확대
: 편의점, Take out 발달
POS system 활성화
전문업체에 아웃소싱

.
.
3. 서비스 특성의 극복 방안

CHAMS Program

Cleanliness(매장의 청결) Hospitality(고객 환대) Accuracy(문의 정확성) Maintenance(시설 유지 보수) Speed of service(신속한 서비스)

CHAMS Challenge

서비스 기량을 겨루는 일종의 피자 헛 올림픽

C.E.R.(Chams Excellence Riview)

자체 전문가 평가 프로그램

여러 지역 및 다양한 서비스망 구축

전국에 330여 개의 매장. 홈페이지를 통한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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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번가피자 서비스전략과 전략제언 레포트
  •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하는 매장 형태이다. 쉽게 말해 맥도날드 같은 패스트푸드점에서 나타나는 형태로,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C타입은 30평 이상의 넓은 매장으로 배달과 포장, 매장내 식사와 디저트바까지 운영하는 형태이다. 기존의 미스터피자나 피자헛 같은 홀 형식의 매장으로 인테리어와 여러 물품 준비에 있어서 초기비용이 많이 드는 타입이다. 다음 표-1은 타입별 예상 금액을 대략적으로 제시하고 있다.표-1 ⑸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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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정신 부족미스터피자의 서비스 교육 부족불만족의 이유를 외부로 돌림외적 귀인을 보임.6조 TOP구매 후 행동 – 불평행동불만족공적 행동사적 행동배상을위해 법적조치를 취함회사, 정부기관,민간단체에 불평회사에직접배상요구구매중지및 구매보이코트부정적구전무 행동마케팅 피자헛대표 마케팅진행 중인 이벤트제휴카드6조 TOP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피자 메인 모델 : ‘국민남동생’ ‘국민아들’ 이승기스마트

  • 다국적기업론,피자헛_미스터 피자와의 비교,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피자헛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피자헛의 브랜드 마케팅을 모방하거나 비슷한 위치로 포지셔닝 하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대기업의 유통망을 이용한 저가형 피자시장이 개척되면서 기업의 다국적화가 불가피하게 되었고 따라서 해외 진출 성과에 대한 브랜드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시점에서, 피자헛의 국내외 해외 진출 전략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하여 논해보고자 한다.2. 기업소개피자헛(Pizza Hut)은, 피자와 파스타 종류들을 주로 가정으로 배달하는 서비스를 통해 판매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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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자헛(3500억) 도미노피자(1170억) 미스터피자(1100억)② 내부환경분석-유형자원․전국에 약 200여개의 지사와 해외에 7개의 지사를 가지고 있고 모두 하나의 통합된시스템으로 관리, 운영되고 있음-무형자원․브랜드파워․고객관리능력․마케팅노하우 -인적자원․전문적인 서비스의 능력을 고급화시키기 위해서 창조적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음-핵심역량․QQSC에 의한 매장관리Quick, Quality, Service, Cleanness 에 의한 철저한 매장관리 ․

  • [서비스마케팅] Pizza hut(피자헛) 서비스마케팅
  • 피자헛 장학회를 설립 -피자헛 사랑나누기(sharing love)행사  2004년 5월 직접차내에서 피자를 구울 수 있는 설비를 갖춘 이동식 피자헛 레스토랑 차량을 출시하고 사회 곳곳의 어려운 이웃을 피자헛이 직접 찾아가 즉석에서 피자를 만들어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누어 줌피자헛 유통체계 피자헛은 배달전문매장(Delco)과 레스토랑(RBD)매장이 있다. *배달전문매장(Delco) : 배달 및 포장 서비스, 매장내 식사는 불가능 *레스토랑(RBD) : 매장내 식사 가능, 배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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