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피자헛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피자헛 회사소개
2.피자 시장 현황
3.기존 피자헛의 마케팅전략
4.체크리스트
5.새로운 전략 수립을 위한 상황분석
6.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본문내용
-
▶피자헛 코리아
- 한국 피자헛은 2007년 말 100여개국에 35,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소유하고 있는 피자헛의 한국현지 법인
- 1985년 이태원 1호점 오픈으로 시작하여 한국시장에 피자를 본격적으로 소개
- 2004년 1월 피자업계 최초로 300번째 매장을 개점해 현재 34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창립 이후 50여종의 다양한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개발
2006년 4천억원의 매출 기록
종업원수 : 7000명 (내부자료- 정규직2000명, 비정규직 5000명)
1985 한국피자헛 1호점 이태원에 개설
1991 동신식품에서 한국피자헛 합작회사로 법인변경
1992 불고기 피자 개발, 시판
1993 한국피자헛 주식회사 (미국 펩시코 레스토랑 인터내셔날 계열사)로 편입
50번째 매장개점
1996 치즈크러스트 피자 국내 시판
100호점 개점
1998 “치즈크러스트 피자” 상표등록
1999 후레쉬 베이크 피자 출시
2001 엑스트리마 피자 출시
2002 한국피자헛 본사 트라이콘 회사 명칭 얌 브랜드로 변경
2003 리치골드 300만판 판매돌패
2004 300호점 개점
2006 테이블 서비스 메누 전면 개편
신제품 NEW 씬 도우 피자 3종, 오분 파스타 @리조또 4종 출시
신제품 치즈 바이트 피자 풀시
신제품 치즈 바이트 퐁듀 피자 풀시
2007 리치골드 미니 출시
치주 볼케이노 피자 풀시
프레쉬 고메이 피자 전국 출시
통새우 치즈바이트 피자 풀시
통새우 치즈바이트 필리소스 ㅊ 풀시
더블 바비큐 피자출시
▶갭4: 고객기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지 못함
한국 소비자들은 음식의 양보다는
가격에 더 민감함에도 불구하고,
같은 가격에 사이즈를 크게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음.
▶갭4: 서비스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족
미스터피자의 경우 사이트 내에 고객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따로 운영해서 시식 후기나 제안 등을 공유하게 하고 있으나,
피자헛의 경우 이런 공간 부재
◀ 미스터피자h.p내 커뮤니티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