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Pizza hut(피자헛)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0 / 2019.12.24
- 5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현황
2.STP분석
3.7P분석
4.SWOT분석
5.결론
- 본문내용
-
1.Pizza hut의 기원
-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에 사는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아르바이트로 받은 600달러를 가지고 시작.
-미 켄터키주 루이즈 빌에 본사를 두고 있는 트라이콘 글로벌 레스토랑(Tricon Restaurant Global:TRG)이라는 다국적기업의 자회사
2.Pizza hut 의 현황
-한국피자헛은 1985년 이태원점을 1호점으로 오픈
-2004년 1월 피자업계 최초로 300번째 매장인 피자헛 플러스 롯데월드 아이스 링크점을 개점
-2007년 초 피자업계에서 46%라는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로 업계 1위
-다양한 피자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 자리매김
-세계 수준에 맞춘 한국피자헛만의 맛, 전세계로 전파
-전세계 속에서의 한국피자헛
피자헛 가격전략의 약점
후발업체인 ‘임실치즈피자’, ‘파자에땅’ 가격비교
-평균 약 30%(조각피자와는 약 50%), 금액으로는
10,000원에 가까운 차이
-후발업체들이 내세운 낮은 가격에 뒤지지 않는 맛과
품질,서비스로 가격차이는 약점으로 작용
고급레스토랑의 등장과 저가 피자업체의 등장
-고가도 저가도 아닌 어중간한 가격적 위치 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