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광동 옥수수수염차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
2.광동 옥수수수염차 소개
3.SWOT분석
4.나아가야 할 방향
5.요약
- 본문내용
-
타 사와 구별되는 차별화된 효능 부각
당시 경쟁 제품들이 추구하던 핵심효능은
‘다이어트’. ‘0kcal’등 체중조절로 일관
- 하지만 광동제약은 차별화된 효능인 ‘부기 완화’를 부각
다이어트라는 포괄적인 효능보다는 부기 완화로 ‘ 얼굴선을
아름답게 해준다’는 구체적인 효능을 내세움
옥수수수염 기능강조(이뇨작용, 부기제거)
O pportunity : 외부의 기회
옥수수수염차 시장 현황
현재 옥수수수염차를 출시,판매
하는 업체는 10개 정도가 있음
국내 옥수수수염차 시장규모는
대략 700억800억원 선으로 국
내 전체 차음료시장(약 3000억
원)의 약 23~25%를 차지한다.
광동은 현재 옥수수수염차 시장
중 90%가량을 점유하고 있다.
경쟁사와 성분 비교
공통적으로 들어간 것 :
현미, 볶은 옥수수, 옥수수
수염 추출액
광동 옥수수수염차
옥미수 분말이 포함. 옥수수수염추출액을 넣고, 또 옥미수분말을 한 번 더 넣음으로써 좀 더 많은 이뇨효과를 보도록 하고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