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상품학‘광동 옥수수수염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광동옥수수수염차’
V라인은 VICTORY!!
목차
광동옥수수수염차의 등장과 성공
옥수수수염차의 SWOT분석
광고마케팅 분석
옥수수수염차의 나아가야할 방향
옥수수수염차의 등장과 성공
01
CLOUD
광동제약
사훈
적극적사고 생활화
광동정신 생활화
경영정보관리 생활화
비전 및 경영방침
휴먼헬스케어 산업을 선도하는 제약기업
광동정신(독창적 의약품 개발과
한방과학화로 국민보건에 이바지)
광동제약 연혁
1963년 한방과학화라는 이념 아래 창업
외환위기 직후 한때 1차 부도를 내며
사활의 위기에 놓여있었음
2001년 비타 500의 개발로 기사회생
1999년 부도를 맞은 회사가
비타500 하나로
“재무가 탄탄한 기업”으로 인정받음
2006년 옥수수수염차 출시
비타 500보다 빠른 판매성장률을 기록
비타500과 옥수수수염차가 광동제약
전체 매출의 5~60%를 차지
- 참고문헌
-
참고자료
광동제약 홈페이지
광동옥수수수염차 홍보 홈페이지
동아제약 박카스 홈페이지
이마트 자체 음료 매출동향 분석자료
한국경제, 2012.05.08 구변경기자
스포츠동아, 2012.04.17 양형모기자
서울경제, 2011.11.25 이상훈기자
매일경제, 2011.02.17 김병수기자
한국경제, 2009.11.09 최진석기자
파이낸셜, 2009.04.07 안상미기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