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상품학‘광동 옥수수수염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광동옥수수수염차’
V라인은 VICTORY!!
목차
광동옥수수수염차의 등장과 성공
옥수수수염차의 SWOT분석
광고마케팅 분석
옥수수수염차의 나아가야할 방향
옥수수수염차의 등장과 성공
01
CLOUD
광동제약
사훈
적극적사고 생활화
광동정신 생활화
경영정보관리 생활화
비전 및 경영방침
휴먼헬스케어 산업을 선도하는 제약기업
광동정신(독창적 의약품 개발과
한방과학화로 국민보건에 이바지)
광동제약 연혁
1963년 한방과학화라는 이념 아래 창업
외환위기 직후 한때 1차 부도를 내며
사활의 위기에 놓여있었음
2001년 비타 500의 개발로 기사회생
1999년 부도를 맞은 회사가
비타500 하나로
“재무가 탄탄한 기업”으로 인정받음
2006년 옥수수수염차 출시
비타 500보다 빠른 판매성장률을 기록
비타500과 옥수수수염차가 광동제약
전체 매출의 5~60%를 차지
참고문헌
참고자료
광동제약 홈페이지
광동옥수수수염차 홍보 홈페이지
동아제약 박카스 홈페이지
이마트 자체 음료 매출동향 분석자료
한국경제, 2012.05.08 구변경기자
스포츠동아, 2012.04.17 양형모기자
서울경제, 2011.11.25 이상훈기자
매일경제, 2011.02.17 김병수기자
한국경제, 2009.11.09 최진석기자
파이낸셜, 2009.04.07 안상미기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광동 옥수수수염차 마케팅
  • 광동 옥수수수염차는 여성들의 미의 기준으로 고운 얼굴선을 강조했고, 이러한 전략은 광동제약이 경쟁이 치열한 차음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했다. (3) 페트병 무균 충전 시스템Aseptic: 무균 상태에서 페트병에 음료를 채워 넣는 시스템으로 혼합차곡물음료우유함유 음료 등 산도가 낮아 유통과정에서 변질되기 쉬운 음료의 충전을 한층 안전하게 할 수 있다. 특히 상온 상태에서 음료를 채워 넣기 때문에 음료 고유의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옥수수수염차’ 성공요인 분석 602. ‘17차’ 성공요인 분석 623. 옥수수수염차, 17차 비교분석 634. 신제품 개발 과정 과제를 통해 느낀점 64Ⅳ. 참고문헌 및 자료출처 65Ⅰ. 서 론1. 광동제약 소개1963년 ‘한방의 과학화’를 창립이념으로 설립된 광동제약은 한방약 위주의 약국영업을 펼쳐온 쌍화탕 및 회장인 최수부의 최씨 고집’으로 유명한 한방전문 제약업체이다. 비타500이 종전의 히트를 기록 하면서 유통영업(식품)이 급성장해 2005년부터 식품

  • 광동제약 주식회사 기업분석
  • 광동제약은 그 틈새를 노렸다.         비타민을 음료처럼 마시고, 흡수도 빠르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인기가 하늘로         치솟았다. 최근 경영트렌드인 복합제품인 셈이다. 시장 선점효과도 톡톡히 봤다. 10. 성공요인 넷째, 마케팅의 차별화다.             마케팅의 기본인 유통망을 새롭게 구축한 것이 큰 효과를 나타냈다.    기존 유통망인 약국을 탈피해 수퍼마켓 편의점 할인점 등으로 유통망을 다변화 시킨 것.마케팅의

  • [마케팅커뮤니케이션](주)광동제약의 이벤트 마케팅 분석(비타500의 테마여행)
  • 광동제약의 음료(비타500, 옥수수수염차 등등)도 마음껏 먹어볼 수 있는 1석 3조의 기회인 것이다.‘비타500 테마여행’은 2008년 6월부터 시작해 올해 11월 18회째를 맞는 광동제약의 메인이자 장수 이벤트이다. 여행 한달 전 참가자를 모집하고 컴퓨터 추첨을 통해 30명의 대학생을 선발하게 된다. 그야말로 이것은 안되면 안 되는거고, 되면 행운인 이벤트이다.다른 제약사의 비타민 드링크제가 약국에서만 판매되는 것에 비해 비타500은 다양한 유통채널

  • [마케팅] 광동제약 비타500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광동제약 어떤 회사인가? - 한방을 위주로 한 약국영업을 바탕으로 영업 - IMF 이후 자금 압박으로 인해 1999년 1차 부도 - 비타500의 출시 이후 유통영업부문의 매출이 급성장 - 순이익 6년 연속 흑자달성을 실현 - 2006년 8월 출시한 옥수수수염차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제품 개발 노력 - 천연물의 활성물질 탐구, 활성조사 및 천연물 분석실험 - 제제 연구, 제형 개선 연구 한방 생약제제 연구 - 의약품관련 연구개발, 해외 및 국내 공동연구, 위탁연구 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