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IKEA 이케아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e IKEA
- IKEA 기업 소개
- IKEA 기업 연혁
- IKEA 경영 철학
The Main Subject
- SWOT Analysis
- 현지화 전략(독일, 미국, 중국, 일본)
Conclusion
- 본문내용
-
S
• 저렴한 가격
• 재고비용절감
• 차별화된 디자인
• 체험하는 쇼핑
W
•높은 공급업체의존도
• DIY에 대한 한정된인식
• 낮은 개인취향반영
O
좋은 품질
• 젊은층의 선호
T
신규국가 진입
• 개성 존중하는 현대사회
• 가격의 불확실성
• 환경단체
현지화 전략
· 표준 사이즈와 문화의 차이
· 줄 서는 것을 싫어하는 미국인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흉내 낸 경쟁사
달러의 하락으로 인한
저하된 가격 경쟁력
가구를 바꾸는 것을 꺼리는
미국 문화
· 지루한 쇼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