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HOLLS COFFEE(할리스)의 브랜드 만족도와 차별화 전략에 대한 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OLLS COFFEE(할리스)의 브랜드 만족도와 차별화 전략에 대한 만족도 설문지
- 본문내용
-
1. 귀하께서는 HOLLYS COFFEE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➀ 주 1~2회 ➁ 주 2~3회 ➂ 주 3~4회 ➃ 주 4~5회
2. 귀하께서 한달동안 HOLLYS COFFEE에서 지출하는 금액은 어느 정도입니까?
① 1만원 미만 ② 3만원 미만 ③ 5만원 미만 ④ 7만원 미만 ⑤ 10만원 이상
3. 귀하께서는 HOLLYS COFFEE 매장 직원들의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
➀ 아주 만족한다. ➁ 만족한다. ➂ 보통이다.
➃ 만족스럽지 못하다. ➄ 아주 만족스럽지 못하다.
4. 귀하께서 HOLLYS COFFEE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인은 무엇입 니까?
① 브랜드의 인지도가 있어서. ② 커피의 맛이 좋아서 ③ 분위기가 좋아서
④ 직원이 친절해서 ⑤ 접근이 편리해서 ⑥ 주위의 추천으로 ⑦ 가격이저렴해서
5. 귀하께서는 HOLLYS COFFEE(국내)와 스타벅스(국외)의 가장 큰 차이점이 무엇이라 생각 하십니까?
① 커피의 맛 ② 가격 ③ 서비스 ④ 인지도 ⑤ 매장 분위기
6. HOLLYS COFFEE에서는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끔 하여 사무적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아주 아주
만족못함 보통 만족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1세기 환경변화에 적합한 효율적인 인적자원관리에 대해 살펴보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경영조직론상 리더십 이론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A+) [경영학개론] 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 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정보전략] E-MART(이마트)의 SCM
- 농산물 유통 -인삼의 유통경로
- 시장조사론_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 (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