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협
여성은 할인혜택에 신경을 쓰는데 이디야의 할인혜택은 여성에게 보통 수준도 안되는 만족도를 보임.
이디야를 애용하지 않는 남성은 행사 및 이벤트를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디야의 이벤트에는 보통 수준에 못미치는 만족도를 보임. 이디야를 이용하는 여성 또한 같은 결과.
여성은 이디야의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지 않음. 보통 이상이라고 평가.
이디야를 애용하는 여성고객들은 재료에 크게 신경을 두지 않지만 그렇다고 이디야의 재료에 대해 만족을 나타내지 않음(오히려 보통 이하)
이디야를 이용하지 않는 남성고객들은 재료에 신경을 쓰는데 이디야의 재료는 보통 이하의 평가를 받고 있다
Ediya MakeoverBI와 디자인 컨셉 개선을 통한 Ediya Coffee의 브랜드 제고 방안매우 더웠던 일요일Ediya를 위해 뭉친디자인 마케팅 전우들자사 분석을 통한 문제점 도출 및 해결 방향성 제시자사 분석문제 정의해결 방향성 도출BI/디자인 컨셉 개선을 위한 자사 및 소비자 가치 분석BI/디자인 컨셉 제안 및 마케팅 전략기대 효과1. 자사 분석이디야는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원두 커피를 제공하는 커피 전문점 브랜드로서 주 고객은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2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