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상황분석
SWOT
STP
4P
광고전략
평가
본문내용
회사 소개

국내 커피 부분 1위


● 커피믹스 시장 개척


● 국내 처음으로
캔 커피 도입



강점

- 시장점유율 1위
- 신속한 제품 기획
- 휴머니티를 강조한 TV광고
- Esay Cut
- 첨단 대규모 생산설비


약점

- 경쟁사의 고객만족도 1위
- 경쟁사에 비해 낮은 신뢰도

기회

여성의 경제활동 증가로 인한
커피 수요 증가

- 안정적인 커피 수요

커피가 건강에 이롭다는 여러
연구결과의 발표

위기

- 건강음료의 선전 (웰빙열풍)

- 원두커피 수요 증가

국제 원두가격 상승으로
인한 커피가격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심 모카골드 마케팅 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Report( 맥심 모카골드 마케팅 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1. 들어가며2. 현재 이 제품은 어떠한 전략들을 사용하고 있는가?3. 쇠퇴기 제품 : 대상기업의 ‘로즈버드’ 4. 결론5. 커피믹스 시장 미래 전망성숙기 제품 : 맥심의 모카골드1. 들어가며동서식품은 출시하는 제품 대부분이 시장에서 선두를 다투는 커피, 차음료 업계의 ‘리딩 기

  • [마케팅 조사론] 믹스커피 시장에서의 테이스터 초이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당신의 굿 초이스1. 주제 선정 이유 - 현재 맥심과 테이스터스 초이스 두 브랜드가 믹스커피 시장을 선두하고 있지만 테이스터스 초이스가 맥심에 비해서 많이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맥심을 선호하는데 궁금증을 가지게 되었고, 맥심의 선두비결과 초이스의 부진원인을 파악하고 더 나아가 어떻게 하면 초이스가 더 성장 할 수 있을지 생각하게 되었다.2. 테이스터스초이스 소개(1) 기업: 한국 네슬레(2) 브랜드 및 제품명 : 테이

  • 동서식품 카누 KANU 광고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카누 광고전략과 카누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커피 또한 매서운 기세로 동서식품을 위협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 시장에서 카누는 광고 모델로 톱스타인 공유를 기용하고 잔잔한 배경음악과 감성 소구를 사용한 TV광고와 팝업 스토어 등을 비롯한 PR활동으로 카누는 국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서 올해 연매출 80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며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참고: (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201210/sp20121024124553109540.htm)지금까지 카누는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왔고 그것이

  • 맥심 커피 믹스 마케팅전략
  • Maxim COFFEE MIX마케팅 전략Maxim목차02 상황 분석2-1 고객 2-2 경쟁자2-3 SWOT2-4 설문조사 04 마케팅 믹스 전략4-1 STP4-2 Price4-3 Place4-4 Product4-5 Promotion01 서론1-1 국내 시장 전반1-2 현 당면 문제03 마케팅 목표05 결론Maxim서론01Maxim국내 커피시장 규모(단위=십억원)인스턴트 커피 1,428커피전문점 1,381완제품(캔커피 등) 882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국내 커피시장 규모(단위=십억원)인스턴트 커피

  • [광고]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IMC 도구 분석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IMC 도구 분석목차(Contents)서론브랜드소개브랜드현황선정배경본론- IMC 도구 분석광고인터넷Publicity프로모션개선점서론 브랜드소개남양유업에서는 2010년 말에 ‘FRENCH CAFÉ 카페믹스’를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화학적합성품인 카제인나트륨 대신에 무지방 우유를 이용해 커피 크리머를 제조했다는 특이 사항을 가진다. 기존 커피믹스 시장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동서식품의 맥심(Maxim)보다 먼저 크리머에 대한 고객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