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기업을통한 디자인마케팅과 고객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의 Design Marketing
삼성전자의 디자인 철학 및 대표제품
LG전자의 디자인 철학 및 대표제품
세계 휴대폰 출하량 비교 표
삼성과 LG의 세계시장 진출
2. 고객서비스의 Marketing
CRM의 간략소개 및 성공사례
영국기업 TESCO와 삼성TESCO의 고객마케팅(비교기업 : 세이스 베리, 막스 앤 스펜서)
Southwest airline의 고객차별화 마케팅(비교기업 : 싱가폴 에어라인)
- 본문내용
-
1.삼성전자의 Design 철학
사용자로부터 출발하여 내일을 담아내는 디자인
이성과 감성이 조화되는 디자인
삼성의 혼을 담은 디자인
삼성전자 디자인 추구가치
삼성전자가 Design 경쟁력에 맞춰 제시한 제품들
'Haptic' 이란 손이 닿았을 때 느껴지는 촉각을 의미, 터치키로 메뉴 이동/화면 조작 시 서로 다른 22가지의 진동을 적용하여 더욱 역동적인 느낌을 체험
햅틱 UI를 적용하여 원하는 메뉴로 한번에 이동하는 원 터치 메뉴 화면을 제공.
바탕화면에서 쉽게 실행시킬 수 있는 위젯(Widget) 화면을 제공하여 원하는 메뉴를 쉽고 빠르게 찾음.
3.2형 WQVGA(240*432) TFT LCD으로 대화면/고화질의 장점을 구현, Full Touch Screen으로 메뉴조작/문자입력을 가능하게 함.
.
.
LG전자의 디자인 철학
컨셉(Concept), 스타일(Style), 사용성(Interface), 마무리(Finishing)를 4대 디자인 핵심 역량으로 선정
‘감동과 신뢰를 디자인한다’는 목표
인류 모두를 위한 제품을 탄생시키기 위해서는 경쟁을 뛰어넘는독보적인 기술확보가 핵심.
‘Digital Life Creator’는 LG전자 디자인의 출발점이자 비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