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크리에이티브] 하우젠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하우젠이란???

2.차별화 전략(7대 불가사의)

3.POSITIONING

4.하우젠의 경쟁구도

5.SWOT 분석

6.광고 목표의 설정

7.TARGET

8.광고 IDEA
본문내용
생활의 중심.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의
새로운 통합브랜드.


- 차별화 전략(7대 불가사의)

비너스 디자인
다이아몬드 드럼
볼 밸런스
맞춤절약 기능
에어워시
은나노 워시
스팀 세탁


품질 만으로는
차별화 할 수 없다.

이러한 시장의 변화와 경쟁사들 간의
치열한 경쟁에서,

시장 점유율의 압도적인 우위 확보를 위하여

브랜드 자체를
차별화 하라.

소비자의 머릿속에 있는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
백색 가전 업체의 선두 획득을 목표로…

복합 브랜드로
더 큰
시장을 차지하라.

더 이상 삼성 OOO가 아닌,
독자적인 브랜드 XXX 로 소비자에게 접근하자.

삼성의 기업 및 제품 이미지 향상

통합 브랜드로
승부하라.

Brand name을 통해
나아가고자 하는 하우젠의 방향은?

‘생활의 중심’ 이 되는 젠 스타일의
고품격, 고감각 프리미엄 가전의 통합 브랜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크리에이티브] 소셜 커머스 티켓 몬스터 광고기획서
  • 티켓 몬스터Intro광고 기획크리에이티브광고 제작대한민국을 뒤흔든 새로운 개념의 소셜커머스 서비스 회사명 : 티켓몬스터대표명 : 신현성설립일 : 2010년 5월 10일직원수 : 35명분 석티켓몬스터유펜 졸업, 맥킨즈를 다니던 재미교포 신현성(26)과 동료들은 미국 웹싸이트 ‘그루폰’을 모티브 하여 한국에 새로운 개념의 SNS 서비스를 제공소셜 커머스란?제품별로 정한 최소 구매 수량이 달성되면 엄청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소비

  • DHC클렌징오일의마케팅경영전략분석
  • DHC 광고기획서-딥 클렌징 오일1. DHC는 어떤 회사?2. 클렌징 오일 시장환경#남자가 산다#화장하는 남자3. 클렌징 오일에 대한 소비자 분석4. SWOT5. 크리에이티브 전략6. 광고기본전략-> 광고 시안# DHC는 어떤 회사?일본수입화장품, 2002년 국내 런칭국내 최초 통신 판매 마케팅 – 전화+ 인터넷 회사이념- “같은가격 이라면 고품질의 제품을, 같은 품질이라면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품질이 우수하지 않으면 제품화 하지 않는

  • [광고크리에이티브] 센스 노트북 광고기획서
  • 광고에서 잘 구현되고 있습니다.또한 수사학의 동음이의어를 활용한 product SENS와 감각적인 SENSE를 사용함으로써젊은이들만의 독특한 감각과 제품을 동일시 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데 주력하였습니다.로고의 컬러를 보시겠습니다. IF의 컬러는 새로운 생명을 상징하는 연녹색을 사용하여 IF SENS가 새롭게 런칭 됨을 강조하였습니다.센스의 컬러는 기존의 푸른색에서 좀 더 밝고 옅어진 하늘색을 사용하여 젊고 희망을 가진 노트북의 이미지

  • [광고기획서] Smart phone 스마트폰 광고크리에이티브
  • 광고-면접편-브랜드 이미지 확립-1SoongSil Electronic#면접 대기실, 긴장한 모습s.작고 불분명하게 웅성이는 소음#앞 번호 대기자가 면접실로 들어가는 것을 긴장한 표정으로 바라본다.#초조하게 떨리는 두 손s.진동소리Bgm;Meteor ShowerSung by Owl CityAudioVideo#진동소리에 움찔 반응하여#천천히 아래를 내려다보는#아래를 확인 후 천천히 미소 짓는 모습AudioVideoBgm;Meteor ShowerSung by Owl City#모아 쥔 두 손을 격려하듯겹쳐진 반투명한 손 Copy; Feel The Smar

  • 광고기획서 작성하기, 광고기획서작성, 상품하나를 선정하여 광고기획서 작성하기,광고기획
  • 광고를 하기 위해 이들이 좋아하는 사물과 컨디션의 이미지를 연결하여 제품속성을 이미지화시키고 접근성을 높인다. ■경쟁제품-여명808을 비롯한 타사 제품과 다른 숙취해소 방법들■광고 Concept-컨디션으로 숙취를 해소하자.3>광고 표현전략■광고 크리에이티브 목표-거부감없이 편안하고 친근감있게 표현하고 호소력을 높인다.■광고 크리에티브 컨셉트-컨디션으로 속을 풀어주세요.■광고 크리에티브 전략-최대한 친근감을 형성하고 호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