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크리에이티브] 하우젠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5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하우젠이란???
2.차별화 전략(7대 불가사의)
3.POSITIONING
4.하우젠의 경쟁구도
5.SWOT 분석
6.광고 목표의 설정
7.TARGET
8.광고 IDEA
- 본문내용
-
생활의 중심.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의
새로운 통합브랜드.
- 차별화 전략(7대 불가사의)
비너스 디자인
다이아몬드 드럼
볼 밸런스
맞춤절약 기능
에어워시
은나노 워시
스팀 세탁
품질 만으로는
차별화 할 수 없다.
이러한 시장의 변화와 경쟁사들 간의
치열한 경쟁에서,
시장 점유율의 압도적인 우위 확보를 위하여
브랜드 자체를
차별화 하라.
소비자의 머릿속에 있는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
백색 가전 업체의 선두 획득을 목표로…
복합 브랜드로
더 큰
시장을 차지하라.
더 이상 삼성 OOO가 아닌,
독자적인 브랜드 XXX 로 소비자에게 접근하자.
삼성의 기업 및 제품 이미지 향상
통합 브랜드로
승부하라.
Brand name을 통해
나아가고자 하는 하우젠의 방향은?
‘생활의 중심’ 이 되는 젠 스타일의
고품격, 고감각 프리미엄 가전의 통합 브랜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