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크리에이티브] 소셜 커머스 티켓 몬스터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
2.분 석
3.광고 기획
4.크리에이티브
5.광고 제작
본문내용
난립하는 불량 업체들로 인한 불신
업계자체에 대한 인지가 부족한 시장 초기 단계
소셜커머스는 1위 기업의 입지를 지켜줄 법률적, 기술적, 유통적 진입장벽이 없음
기술상 입소문이 가장 중요한 기반


1. 상품 소개는 여전히 유효한 메시지
=> 반 값, 단 하루 등의 카피를 그대로 유지
2. 코어 타깃인 20~30대 여성이 공감할 만한 내용 필요
=> 연애, 우정, 문제해결 등 일상적인 설정 필요함.
3. 이미지 광고의 특이한 설정보단 구체적인 메시지로 이해도를 높여야 함
=> 반 값, 단 하루를 구체적인 상황으로 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정성분석] CYWORLD의 국내 이용률 1위 유지를 위한 마케팅 기초 자료 수집과 전략 제시
  • 때, 뭔가 새로운기능, 만약에 뭔가 사려고 할 때 소셜 커머스 처럼 싸게 살 수 있거나 하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된다면 어떻게 생각하세요?A: 싸이월드는 싸이월드 본연의 기능만, 쇼핑몰은 쇼핑몰 전문인 사이트에서 사고 싶고. 굳이 필요할 것 같지는 않아요 . 쇼핑은 11번가에서~ 같은 SK잖아요~! ㅋㅋㅋQ: 아 너무 수고하셨네요. 부족한데 대답을 너무 잘해주셔서 저희가 너무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수고하셨습니다.A: 아니예요. 감사합니다.

  •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마케팅전략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
  • 소셜커머스 커뮤니케이션 목표는 전체 시장의 파이 키우기”2월에 티켓 몬스터가 설립되면서 처음으로 소셜커머스가 소개되었다. 초기 시장에서 유일하게 first mover advantage를 누릴 수 있었던 티켓 몬스터는 자체적으로 광고 커뮤니케이션을 할 필요가 없었으며, 오히려 유저의 SNS를 통해 확산되는 소셜커머스 본연의 특징대로 확산되어 갔다. 초기에 제공되던 컨텐츠 형태로는 소규모 사업자가 등록한 상품이 주를 이루었으며 어디어디의 맛집 등의 형

  • 티켓 몬스터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
  • 티켓 몬스터는 올해 2010년 5월 웹사이트를 오픈해 9월 말까지 69억 원의 매출을 올렸고, 현재 소셜 커머스 분야의 국내 1인자 자리를 이미 굳건히 하며 연 360억 원으로 추정되는 국내 시장의 상당부분을 점하고 있다. 티켓몬스터는 간단히 말해 공동구매 중계 사업체다. 미국에서는 이미 ‘그루폰’ 이라는 업체가 전 세계적으로 소셜커머스 바람을 일으키며 선도 기업으로 존재하고 있다. 하루에 한 개씩 특정한 업체의 상품을 선정해 이를 광고하고, 최

  • [지식경영] 소셜 커머스의 인기요인과 그 실태
  • 소셜 커머스인 것이다. 이렇게 거대 자본을 투자한 업체 중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We make price가 있다. 일명 위메프로 초기투입 자본금 50억을 들여 만든 사이트다. 서울버스 7000대중 1000대에 광고, 3대 포털 집중적 배너광고 및 잡지광고로 화려하게 등장하였다. 10월 8일 오픈한 사이트로 그전에 있던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막강한 자본력으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업계 1위였던 티켓몬스터와 1위를 다투는 사이트가 되었다. We make price에서는 오픈

  • [인터넷마케팅]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 수익구조 및 마케팅
  • 티켓 몬스터의 사업 미션(mission)소비자-기업의 윈윈 마케팅소비자의 입장 – 다른 곳에서 누릴 수 없는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음기존의 중소기업 – 홍보할 수 있는 미디어가 부족한 것이 현실기업의 입장 – 소셜 쇼핑은 기존 전단지, 옥외 광고판, 온라인 검색 광고 등을 대체할 수 있는 광고 수단진정한 의미의 “소셜” 커머스티켓 몬스터는 서비스 품질 유지가 관건이라는 입장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더욱 더 선별한다는 전략을 취함이 일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