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베스킨라빈스31 마케팅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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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본정신
2. 이미지
3. 기업분석
4. 마케팅전략
5.성공요인
6.광고분석
7. 4P비교분석
8. 4P 분석결과
9. 향후 전략
본문내용
We make people happy !


아이스크림 제품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행복감을 드리고자 합니다.
“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팝니다 ! “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라는 독특한 카피로 업계를 장악하고 있는
베스킨라빈스는 비알코리아(주)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90년대 중반 이후 IMF를 거치면서 탄탄한 브랜드이미지를 바탕으로
더욱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발휘하고 있다


‘한 달 31 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One flavor for each day of the mon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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