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 마케팅과 부동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개념
데이마케팅이란?
다양한 데이마케팅 기법
포틴데이 전략
2.적용
데이마케팅의 부동산 적용 사례
데이마케팅 부동산 적용 아이디어
3.결론
데이마케팅의 긍정적/부정적 효과
데이마케팅의 포인트와 보완점
본문내용
· 특정요일이 가진 의미가 제품의 이름이나 속성과 연관을 가진 경우 제품 판매를 위한 특별한
날로 지정하여 날짜를 중심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해 가는 마케팅 전략.
· 예) 현대백화점 식품매장, 매주 금요일(Friday) → 프라이데이 → 달걀 먹는 날로 지정
· 기업의 제품 브랜드가 숫자와 관련된 브랜드 네임을 가진 경우 고객에게 제품 브랜드 네임을
쉽게 전달하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브랜드와 연관된 숫자에 해당하는 날짜에 데이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전개하는 전략.
· 예) 리바이스 501, 5월 1일을 '501데이'로 지정
· 고객이 구매하는 금액이 특정한 날짜와 동일하거나 기업이 지정한 특정한 날짜에 구매를 하는
경우 마일리지나 경품을 제공해 고객의 내점 활성화를 장려하고 구매를 촉진하는 전략.
· 예) 신한카드, '3, 6, 9 Day'

베스킨라빈스에서는 ‘베스킨라빈스31’이라는
브랜드 네임에 맞춰 매달 31일을 ‘31day’로 지정, 같은 가격으로 더 많은 양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31이라는 브랜드와 같은 날짜를 이용했으며, 고객으로 하여금 오늘 이용하는 것이 이익이다 라는 생각이 들게 함으로써 판매를 촉진하는 데이마케팅 사례라고 볼 수 있다.

· 간접적 홍보를 통해 직접홍보 이상의
판매효과를 올림
·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방식은
현대의 소비 트렌드와도 맞음.
· 고객들에게 정기적으로(해당 날짜)
특정 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게 함
· 특정한 혜택을 주는 데이마케팅의
경우 고객으로 하여금 기업에 대해
호의적인 이미지를 갖게 하며,
타 기업과 차별성을 둘 수 있음.


· 무분별한 끼워맞추기식 데이의 범람
으로 인해 오히려 소비자들의 인식을
방해함.
· 보이지 않게 소비자들을 압박하여
불필요한 소비를 촉진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바일 마케팅 성공사례 `하나은행의 브랜드 앱` & `대구시`브랜드 마케팅 전략
  • 데이트 정보를 제공8) 대구시 브랜드 앱 마케팅 효과① 내․외국인 관광객이 대구의 관광 정보를 구하고자 할 때 스마트폰을 통해 쉽게 관광 정 보를 얻을 수 있음② 세계육상선수권 대회를 전후하여 대구 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음 9) 결론 ① 현재 대구의 관광 정보의 홍보는 관광안내소에서 제작․배부되는 팜플렛 또는 대구광역시 관광문화정보시스템에 제공하는 웹페이지를 통하여 안내②관광안내소에서 제작․배부되는 팜플렛은 관광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카페 창업계획서
  •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가게 홍보를 하는 데에 있어서 단순한 광고물 배포 및 시각적 노출만이 아닌, 반복적이고 효과적인 브랜드 노출 및 소비자들의 인식을 목표로 한 프로모션 전략을 편다. 첫째로 일회적이고 보통의 소비자들에게 있어서 별 효용이 없는 컬러 광고물이 아닌, 브랜드 이름과 함께 위치와 번호를 새긴 볼펜을 선물한다. 광고지보다는 볼펜이 더 프로모션 비용에 들겠지만, 디자인이 잘 된

  • [마케팅] CGV 마케팅전략 분석
  • 데이 이벤트 등.)이외에도 클레임 고객들만을 초청하는 CGV 리콜 시사회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CGV 영사실 투어 이벤트, 매년 4월 전국의 장애우들을 초청하는 장애우 영화관 가는 날 이벤트 등 다양한 대고 객 서비스 아이디어가 지속적으로 개발, 진행중이다. 5. CGV의 마케팅 전략1) 환경 분석2) 소비자 분석2003년 12월에 전국 6대도시에 거주하는 14∼49세 남녀 1,800명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동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1인당 연간 영화 관람편

  • 다국적기업론,피자헛_미스터 피자와의 비교,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피자헛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광고, CSR 등으로 프로모션을 하고있다.4) Place각 매장을 통한 접촉을 추구하는 피자헛은, 전국에 매장 수는 약 280여개로 매년 30~40개씩 확장해왔다. 8분내에 배달할 수 있는 곳만을 선정해 배달하느 만큼, 점포수의 확대는 중요했다. 또한 피자헛의 목표 중 하나가 ‘고객이 가장 쉽고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레스토랑’인 것 만큼 고객과의 접촉이 중요했다.이를 위해 집중적으로 지방 점포 수를 늘렸고, 유동인구가 많거나 소비가 많은 상업지

  • [마케팅사례] 한진택배의 마케팅 사례
  • 부동산중개소 등을 대상으로 확대하여 현재 1,500개의 고객점포수를 5,000개로 늘리고 있다.한진택배의 경쟁력 강화방안을 위해서 정책적인 지원책과 업체자체의 노력 두가지 측면을 통하여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모색해 보자.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하여는 정책적인 지원과 업체 스스로의 경쟁력 강화 노력이 모두 중요한데, 우선 정책적인 지원으로서는 법적 제도적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는①택배차량의 도심내 주정차 탄력 허용 ②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