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경영전략] XNOTE 엑스노트 노트북 혁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XNOTE의 기존 전략
XNOTE의 기존 Operation
노트북 고객층 확대 전략
(기존 고객 외)
전략 :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는 프리미엄 제품 출시
노트북 전략 변화
Redefined WHO
COMPANIES REDEFINED THE HOW
Redefined WHAT
Operation
Strategic Innovation of XNOTE
- 본문내용
-
XNOTE의 기존 전략
Business
Positioning :
생활 속의 노트북, Note your life, XNOTE
능력(성능, 속도), 매력(디자인)이 뛰어난 노트북
Customer
B2B: 기업
B2C: 20~40대, 학생 및 직장인
Product
10~11 인치 : 서브 노트북
12~15 인치 : 학업용, 업무용 노트북
16~19 인치 : 엔터테인먼트용, AV용, 데스크탑 대용 노트북
XNOTE의 기존 Operation
R&C
제조 기술
디자인 능력
브랜드 파워
부품제조업체와의 관계
서비스 인프라
유통 채널
Valuable
성능
심미적 만족
제품 신뢰도
가격 만족도
편의성
접근성
Lock in
X
X
X
X
X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