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경영전략] XNOTE 엑스노트 노트북 혁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XNOTE의 기존 전략
XNOTE의 기존 Operation
노트북 고객층 확대 전략
(기존 고객 외)
전략 :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는 프리미엄 제품 출시
노트북 전략 변화
Redefined WHO
COMPANIES REDEFINED THE HOW
Redefined WHAT
Operation
Strategic Innovation of XNOTE

본문내용
XNOTE의 기존 전략


Business


Positioning :
생활 속의 노트북, Note your life, XNOTE
능력(성능, 속도), 매력(디자인)이 뛰어난 노트북


Customer


B2B: 기업
B2C: 20~40대, 학생 및 직장인


Product

10~11 인치 : 서브 노트북
12~15 인치 : 학업용, 업무용 노트북
16~19 인치 : 엔터테인먼트용, AV용, 데스크탑 대용 노트북



XNOTE의 기존 Operation



R&C
제조 기술
디자인 능력
브랜드 파워
부품제조업체와의 관계
서비스 인프라
유통 채널


Valuable


성능
심미적 만족
제품 신뢰도
가격 만족도
편의성
접근성


Lock in

X
X

X
X
X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XCanvas(엑스캔버스) 기업성공사례
  • 경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축이다. 마케팅 수업에서 강조하던 ‘고객감동의 가치창출’과 ‘데피니션’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한 셈이다. 단순히 제품을 생산해 내는 것이 아니라, 제품 속에 ‘기업 및 제품의 데피니션, 비전, 고객요구에 부합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창출’ 등의 요소가 철저히 녹아있다. 이것이 LG가 국내시장의 거대탑인 삼성을 제치고 5분기동안 시장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세계시장에서도 거침없이 시장 확장을 할 수 있게 하는

  • [경영학] [시장조사론]노트북 시장분석(A+리포트)
  • 전략이란 어떤 심벌을 정기적 이용하여 고급스런 이미지나 품질에서의 좋은 이미지를 강조하는 장기적인 시도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② 시장 환경과 특성노트북 보급의 활성화와 모빌컴퓨팅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무선 인터넷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가고 있다.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판매가 증가하면서 고객의 눈길을 끌 수 있도록 제품의 디자인 및 기능도 다양화되고 있다.센트리노

  • [국제경영] LG전자의 전략적 제휴(LG-IBM & LG-필립스)
  • 디자인 경영 선포, 국내 최초 독일 Rdeddot 디자인 선정‘올해의 디자인팀’ 수상, 세계 첫 60인치 Single Scan PDP 개발러시아 디지털 가전 공장(LGERA) 준공2007 차세대 듀얼포맷 플레이어(SMB)세계 첫 출시 3GSM World Congress 2007에서 3G LTE 상용 기술 세계 최초 시연세계 최초 HSDPA TDD기술 개발가산 R&D 캠퍼스 준공전세계 자동로밍 ‘월드폰’프로젝트 단독 공급업체 선정2. LG전자 성공전략▶ 성장전략 ◀- Fast Innovation : 매우 높은 혁신목표에 도전해서 다른 경

  • [기술관리특론] [신상품 마케팅] 접히는 노트북 - Flexible notebook
  • 디자인성능가격고려요소13 1 1 5고려요소3차원 세로 막대형 23차원 세로 막대형 3의향있음의향없음구매 의향18 2구매 의향3차원 세로 막대형 23차원 세로 막대형 3 노트북의 구매시 고려 요소와 Flexible Note 출시 시 구매 의향구매 고려 요소신제품 구매 의향노트북 구매 시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중요시하여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가 중요함을 말한다. 하지만 신제품과 신기술에 대한 관심도 역시 높아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시장 내에

  • [글로벌경영] 기업과 글로벌 네트워크(LG전자의 전략적 제휴)
  • 경영진 구성최고재무책임자(CFO), 마케팅 담당이사합작투자사업의 명칭LG-IBM Pc COLG-IBM Pc CO회계준칙미국 일반회계준칙 사용기존기술에 대한 접근노트북 PC기술 공유신기술개발에의 참여멀티미디어 기술개발에 공동 참여LG의 유통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활용완전한 활용미국시장 진출에의 도움시장 진출에 도움을 주되 제품에 IBM명칭 사용(1-3) LG-IBM 사업전략: LG전자는 2005년 LGIBM의 PC사업 흡수합병을 계기로 2006년 국내 노트북 시장 1위 달성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