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anvas(엑스캔버스) 기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장]Report개요와 X-CANVAS소개
1. INTRODUCTION
2. About X-CANVAS
3. X-CANVAS 총괄하는 디스플레이
사업본부장 강신익 소개
[2장]Market analysis
1. 매출액
2. TV부분 시장점유율 변화
3. 4P전략
4. SWOT분석
5. STP 분석
[3장] 해외진출과 경쟁사 분석
1. X-CANVAS의 해외진출
2. 경쟁사 분석
[4장] X-CANVAS의 성공요인
[5장] 결 론
- 본문내용
-
[1장] REPORT 개요와 X-CANVAS 소개
1. INTRODUCTION
매일 보던 드라마, 뉴스, 혹은 영화 등을 이제 볼 수 없다면 어떨까?
현대인에게 미디어와 영상매체는 따로 떼어놓을 수 없는 생활의 일부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그만큼 현대인이 영상과 밀접한 관계에 있으며, 영상을 통해서 효과적인 정보 수집 및 다양한 욕구실현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대표적인 영상매체이며, 영상매체의 선두주자인 TV에 주목하자. 현재 각 기업들은 현대인의 니즈와 원츠에 맞춘 TV를 생산하기위해 다양한 기술개발에 있고, 고객감동 가치창출과 접목한 제품생산 및 마케팅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LG전자 디지털 디스플레이 사업부의 성장이 눈에 띈다. 물론 삼성이 작년 세계 TV 시장에서 매출과 수량부문 모두 1위를 했고, 올(07) 1분기에서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을 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과연 부동의 자리를 지킬지 바싹 추격하고 있는 LG전자의 성장추이 또한 심상치 않다. 지난해 1분기 이후 5분기 연속 국내 TV 매출액 1위를 달성했고, LCD TV PDP TV 등 작년 대비 TV 판매량 70%의 증가를 이뤄냈다. 이는 LG전자의 1분기 TV 매출액 중 역대 최고 기록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