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삼성 휴대폰 구매행동에 관한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3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 주제의 정의

2. 필요한 사전 정보 수집
(1) 문헌조사
(2) 통계조사

3. 조사 설계
(1) 조사 목적 규정
(2) 데이터 수집 방법
(3) 데이터 수집 도구
(4) 설문지
(5) 표본 선정
(6) 조사 일정 계획표
(7) 조사 예산표

4. 조사 실시
(1) 조사시 유의 사항
(2) 데이터 수집

5. 데이터 분석 및 결과 해석
(1) 데이터 분석
(2) 설문의 신뢰도 측정
(3) 결론 도출

6. 대안 선택

7. 조사 결과 평가
(1) 한계점
본문내용
아침에 나를 깨우는 것은 엄마의 목소리도, 자명종 소리도 아니다.
기상시간에 맞춰진 핸드폰에서 울리는 알람 소리다. 등교하는 지하철 안에서 휴대폰으로 인터넷 게임을 즐기고, 수업시간에는 문자 메시지로 잠시 한눈을 판다. 휴대폰 통화로 약속을 잡고, 휴대폰 키 패드를 눌러 스케줄관리나 기념일 관리를 한다. 그리고 잠들기 전 커플 무료 통화를 이용해 남자친구와 굿 나잇 인사를 나눈다.
이것은 휴대폰을 갖고 있는 사람, 특히 내 나이 또래의 사람이면 누구나 동감 할 이야기이다.
이렇게 생활의 필수품이 되어 버린 휴대폰.
이것은 비단 우리 나라 뿐 아니라 세계적인 추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교경영론] 삼성과 소니의 브랜드가치 및 인지도
  • 경영의 성과 ① 과감한 투자- 연구ㆍ개발과 마케팅 등에 과감한 투자휴대폰시장 및 고급 TV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성장 반도체, LCD 등에서 디지털 테크놀로지 리더의 이미지를 제품 이미지와 전략적으로 연계,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② 조직 내부의 중요성 인식- 최고 경영층의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 인식조직적ㆍ 집중적인 추진과 조직 내부의 공감대 형성이 이루어짐 5) 브랜드 가치 상승 배경① 전략적 브랜드 육성 정책 아래 견고한 제품력, 고

  • [국제경영] 삼성(애니콜) 중국시장진출전략
  • 국제경영학개론 과제과 목 명:국제경영학개론교 수 명:수업 시간:소 속:학번 / 성명:목 차■서 론■본 론○중국시장 분석•중국이동전화 산업분석•중국 소비자 행동에 관한 분석•중국이동전화 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삼성 애니콜 분석•애니콜의 중국진출 배경•해외직접 투자이론 - 제품수명주기이론 •애니콜의 중국진출 전략•이종산업 실패 사례 연구 •애니콜의 성공요인 및 성과■결 론○애니콜이 나아가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분석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 삼성과 LG사이에서 밀려 있는 편이지만 기업합병과 해외진출 확대를 통해 국내 시장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팬택의 휴대폰에 대한 대중적 인식이 중저가 폰에 고정되어 있기에 팬택은 이러한 기존의 인식을 깨고 보다 높은 브랜드 가치를 갖기 위해서 다양한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이 자료에서는 팬택의 성장 목표 달성을 위한 기업 내부경영전략과 스카이 텔레텍과의 합병이후의 변화

  • [패션과 의상] 성공적 중국진출을 위한 우리나라 의류산업의 마케팅 방향
  • 구매패턴의 한-중 비교연구를 위하여, 한국의 서울과 중국의 북경에 거주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하였다. 조사시기는 2000년 7∼8월 이었으며, 응답자는 한국이 315명, 중국이 306명이었다. 연령계층은 20세∼40세로 한정했다. 분석은 SAS를 이용하였으며, 구매의사결정단계에 따른 구매패턴의 차이점과 공통점을 파악하기 위하여, 빈도분석, 비율분석, X 검증을 하였다.중국 패션 시장 분석(2002 China Fashion Market Research) 삼성패션연구소1) 조사대상

  • [국제경영] 애니콜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
  •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기업은 선전하는 반면 중견휴대폰 제조업체인 세원텔레콤, 텔슨전자 등이 법정관리 등으로 중국에서 판매가 부진하기 때문으로 파악된다.중국 단말기 완제품 수입시장에서의 5대 국가의 비중추이 구 분2000년2001년2002년2003년2004년6월일 본33%41%16%31%33%한 국11%21%67%53%39%말레이시아15%3%0%0%0%스 웨 덴2%0%0%0%0%대 만29%23%12%13%17%합 계90%88%96%97%89%- 새로운 수출전략 필요중국은 단말기 산업보호를 위해 수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