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렉서스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ATS LEXUS

2. 토요타 렉서스의 해외진출전략

3. 토요타 렉서스 한 국으로 진출

4. 참고자료
본문내용
토요타는 미국의 고급승용차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기존에 가지고 있던 브랜드 이미지인 ‘저렴하고 성능좋은 차’라는 이미지를 없애기 위해 Lexus라는 독립브랜드를 출범시켰다.
Lexus위 성공은 미국 시장에 대한 철저한 사전 준비와 일본 자동차 기업의 경쟁 우위인 뛰어난 품질과 성능, 고객서비스가 어울려 이루어 졌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그 위에 가격이라는 경쟁우위가 Lexus의 미국 시장 진출을 가속화 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도요타 자동차 마케팅전략과 향후대책
  • 도요타 자동차서론도요타 자동차 연구 목적도요타 자동차의 소개도요타 자동차의 연혁본론현재의 도요타 자동차한국으로 진출한 렉서스도요타의 글로벌 전략의 변화도요타의 생산 방식 및 제조 전략도요타의 상품 개발 전략도요타 자동차의 마케팅 전략경영 철학결론도요타 자동차의 향후 대책도요타 자동차가 나아갈 길결론서론 도요타 자동차를 연구하게 된 목적세계의 전역이 자동차 전쟁의 장으로 도래하고 있다. 국내 안팎이

  • 시장 세분화 마케팅의 특징 및 마케팅 성공사례들, 성공요인과 마케팅 성공전략 조사분석
  • Report( 시장 세분화 마케팅의 특징 및 마케팅 성공사례들, 성공요인과 마케팅 성공전략 조사분석 )목 차1. 시장 세분화 마케팅(P&G, Maxwell House등)2. Procter & Gamble과 휴고 보스의 인터넷 마케팅3.스칸디나비아항공의 경영 집중 마케팅 4.유로디즈니의 사전마케팅5.코리아나 화장품의 틈새마케팅6.도요타 렉서스의 고급화 전략7.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8.웅진코웨이의 렌탈마케팅1. 시장 세분화 마케팅(P&G, Maxwell House등)Procter & Gamble은 10가

  • TOYOTA의 광고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분석-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결론-Lexus의 향후과제(1)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요인 분석(2) 향후 마케팅 과제1) 한국의 특성을 감안한 전략 및 대안들2) 경쟁업체들에 대한 대책3) 보다 적극적이고 세분화된 마케팅(3) 향후전망1. History of Lexus렉서스, 이제는 더 이상 한국에서도 낯설게만 느껴지는 이름의 자동차가 아니다. 해외 시장에서뿐만이 아니라 우리 나라에서도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브

  • [국제경영] LEXUS 렉서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 분석-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결론-Lexus의 향후과제(1)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요인 분석(2) 향후 마케팅 과제1) 한국의 특성을 감안한 전략 및 대안들2) 경쟁업체들에 대한 대책3) 보다 적극적이고 세분화된 마케팅(3) 향후전망1. History of Lexus렉서스, 이제는 더 이상 한국에서도 낯설게만 느껴지는 이름의 자동차가 아니다. 해외 시장에서뿐만이 아니라 우리 나라에서도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브

  • [포지셔닝, 포지션, 렉서스, 자사제품, 전략, 경영, 마케팅, 경영전략] [마케팅원론, 포지셔닝] 렉서스 기업의 포지셔닝
  • 렉서스는 제품의 우수성 외에도 소비자 만족을 통해서도 브랜드 가치가 실현된다고 여기고 소비자 만족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많은 노력을 해왔다.여기서는 렉서스가 미국시장에서 이미지 향상을 위해 시행한 여러 전략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첫째, 고객이 수리를 맡긴 동안 무료로 차를 빌려주는 최초의 업계가 되었다. 이때 고객의 차가 등급이 낮은 렉서스라 해도 등급이 더 높고 새로운 차종을 무상대여 하였다.둘째, 사소한 서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