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Gagné & Briggs의 학습조건 설계이론에 따른 교수설계(일차부등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6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수업개요 …………………………………………………………………………………… 3
ⅰ. 학습과목 …………………………………………………………………………………… 3
ⅱ. 학습자 특성…………………………………………………………………………………… 3
Ⅱ. Gagné & Briggs의 학습조건 설계이론에 따른 교수설계………… 3
ⅰ. 학습과제분석 ………………………………………………………………………………… 3
ⅱ. 위계에 따른 하위학습목표의 계열화…………………………………………………… 4
ⅲ. 학습영역별 교수설계 ……………………………………………………………………… 5
ⅳ. 교수매체선정 …………………………………………………………………………………12
Ⅲ. 느낀점…………………………………………………………………………………………13
Ⅳ. 참고문헌 ……………………………………………………………………………………13
- 본문내용
-
Ⅱ. Gagné & Briggs의 학습조건 설계이론에 따른 교수설계
ⅰ. 학습과제분석
□ 학습목표 : 일차부등식을 활용하여 여러 가지 문제 해결방법을 창출해낸다.
☞ 학습영역 중 지적 기능 - 문제 해결에 해당한다.
- 참고문헌
-
교수-학습의 이론적 탐색, 전성연 저, 원미사, 2001
교수설계 이론과 모형, Charles M. Reigeluth 편저, 아카데미프레스, 20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의 텔레커뮤니케이션 발전역사와 사회에 미치는영향
- [학습유형의 안드라 고지 & 페다고지 비교 분석] 학습유형의 안드라 고지 & 페다고지 비교 분석
- 해럴드 핀터_생일파티 해석본
- 상담자가 갖추어야 할 자세 및 태도
- 자아성장을 위한 집단상담프로그램-총10회기
- 존 듀이/ 아동과 교육과정 경험과 교육을 읽고
- [언어학] 대학생 사이에서 성별과 친밀도에 따른 호칭 차이
- [교육 공학, 교수 설계, 교수 설계, addie, 수업지도] Addie모형 교수설계 A+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 [교육방법] 수업지도안 -ADDIE모형에 따른(조사표 만들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