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Gagné & Briggs의 학습조건 설계이론에 따른 교수설계(일차방정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수업개요
Ⅱ. Gagné & Briggs의 학습조건 설계이론에 따른 교수설계
Ⅲ. 형성평가지
Ⅳ. 과제물
Ⅴ. 느낀점
Ⅵ.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학습과제분석
① 학습목표 : 일차방정식을 활용하여 여러 가지 문제 해결 방법을 창출해낸다. 학습영역 중 《지적 기능-문제 해결》에 해당한다.
② 학습과제분석 유형 : 학습목표가 《지적 기능-문제 해결》에 해당하므로 위계분석이 적합하다.
③ 학습과제 위계분석도
- 참고문헌
-
체제적 교수 설계 / 월터 딕, 루 캐리, 제임스 캐리 공저 / 아카데미프레스
교수설계·공학의 최신 경향과 쟁점 / Robert A. Reiser, John V. Dempsey [공]편저 / 아카데미프레스
자료평가
- 좋은자료감사합니다 덕분에 힘들이지 않고 지도안을 내게되었습니다 막막했는데
- uouog***
(2010.12.13 14:11: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세전 염상섭
- [현대문학] 염상섭의 『만세전』연구
- 노인의 이해 - 그대를 사랑합니다 - 노인에 대한 영화,다큐멘터리,드라마 등을 보고 줄거리,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국가안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 [역사와 문화] 연산군 vs 광해군
-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필요성,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기법,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프로그램,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사례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K의 역사 속으로
- 올림픽의 참여와 의미
- 만2세 1년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일상놀이 영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