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PSM(Price Sensitivity Measuremen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가격 전략의 필요성
PSM의 발전과정
PSM의 기본개념
그래프 분석
PSM 적용 사례
- 본문내용
-
가격전략의 필요성
모호한 수요의 이동, 대용품의 가격 공급이 확인 되는 비율
가격과 양의 관계등을 고려하지 않음.
→ 경험적으로 접근
* 소비자의 복잡한 가격 구성요소
- 부정확하거나 제한된 가격기준
- 가격을 품질의 기준으로 사용
- 가격이 유일한 기준은 아님
가격전략의 필요성
* 서비스의 가변성에 의해 발생.
- 서비스는 범위나 타입에 따라 매우 다양함
* 수요의 변화에 따라 더욱 복잡해짐.
- 성수기와 비수기
- 고객이 과거에 경험과 비용을 연동
가격은 질에 대한 소비자의 생각에 큰 영향을 미침.
* 가격에 대한 두 경우의 인식.
- 품질의 지배적인 지표
- 품질의 상대적인 지표
* 가격에 대한 두 경우의 인식은 구분하여 모두 고려해야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