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국내 남성복브랜드(주)한성(TIME)의 마케팅전략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들어가는 글
Ⅱ. (주)한섬의 M/V
1. Mission
2. VISION

Ⅲ. 환경분석
1. Customer
2. competitor
3. company

Ⅳ. STP
1. 시장 세분화
2. 세부시장 설정

Ⅴ. GOAL/OBJECTIVE
1. GOAL
2. OBJECTIVE

Ⅵ. ACTION PLAN
1. 마케팅 전략안
2. 4P`s
3. 기타 판매전략

Ⅶ. 결론

설문지
본문내용
Ⅰ. 들어가는 글.
한국경제는 지난 1997년 말 IMF 관리체제를 최저점으로 꾸준한 경제 개혁과 IT산업의 괄목할 만한 신장, 내수 경기 회복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국제 신용 평가사인 Moody's는 금년 3월에 한국 국가 신용 등급을 종전의 Baa2에서 A3등급으로 조정하여 외환위기 이전 수준인 A등급을 회복하였다. 이는 그 동안 한국의 지속적인 구조조정 추진과 건실한 거시 경제 운용을 높이 평가한 결과이다.
이같은 대내외적인 긍정적 평가와 함께 수출이 증가세로 반전되어 경제 성장의 3대축인 소비, 수출, 투자가 모두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경기 회복이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경제 환경속에 현재 한국의 패션 시장은 경기의 불확실성, 급변하는 소비자 테이스트, 유통 채널의 다각화로 인해 보다 치열한 시장 경쟁체제가 전망된다. 또 불안정한 시장 상황에 따라 공격적 시장 확장보다는 시장내 점유율 확보 및 미래를 위한 투자 젼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필요할 것으로 본다.
시장 변화에 대응해 생산자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매출 규모 위주에서 수익성 위주로, 불륨형 브랜드에서 캐릭터가 분명한 개성있는 브랜드로 선택과 집중 전략이 요구되고 있다. 또, 패션업계 전반에 걸쳐 제품력 강화, 효율적 유통망 집중 지원, 고정 고객 유지 및 객단가 확장을 위한 전략이 추진되고 있으며 시장 변화와 함께 패션 유통채널이 다각화되고 있다. 직장보다 가정, 공동체보다 개인, 결혼보다 독신 문화 선포, 가격대비 제품력 지향, 나만을 위한 라이프 추구 등은 소비의 양극화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대한항공 아시아나 한진해운전략
  • 경영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현행 5개 사업본부 및 3개 운영본부를 여객, 화물, 운항지원 등 3개 부문 담당체제로 조직을 전면재편.의의“이제는 변화할 때(Time to change)”라는 조양호 회장의 확고한 리더쉽이 담겨있다.Ⅱ-2. 아시아나 1. 개요금호 그룹 산하의 한국 제 2의 민간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은 1988년 2월 17일 서울항공(주)으로 설립되어 동년 2월 24일 건설교통부로부터 정기 및 부정기 항공 운송사업면허를 취득하여 국내외항공운송업, 항공기

  • [다국적환대기업론] 대한항공
  • 목차1. 서론2. 대한항공 소개3. 영업 실적4. 경영 전략1) 홍보 및 광고(1) 승무원 유니폼(2) 홍보 및 광고전략① 로고② TV 광고③ 인터넷2) 차별화된 서비스(1) UM (Unaccompanied Minor)서비스 (2) 한가족 서비스 (Family Care Service)(3) 특별 기내식(4)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3) 시설 투자(1) 첨단항공기 도입(2)항공기 기내 시설 차별화 4) 종업원 교육 육성과 서비스 교육(1) 내부 마케팅(2) 핵심인재 기용5. 대한항공의 사업 다각화1) 항공운송사업2) 항공

  • [경영] 기업문화와 이미지전략
  • 경영전략의 범주로 평가할 수는 없다.기업의 일거수 일투족이 기업 이미지 향상에 기여한다고 볼때,능력부족,광고비부족을 핑계로 기업이미지 관리를 소홀히한다면 결국은 경쟁에서 도태되는 결과를 낳기 쉬울 것이다.에서 알 수 있듯이 광고나 판촉물은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올바른 사고를 지니고 있다면 얼마든지 기업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는 총괄적인 전략수립이 가능할 것이다.이런 점에서 국내 중소기업업자와 광고만능주

  • 대한항공에 관한 경영학, 경영학원론, 기업분석 내용입니다.
  • 국내 VIP 멤버쉽 운영사와 제휴한 공동 마케팅을 실시하였고, 고품격 High Class Package 상품개발 및 판매채널 다양화에 주력하였습니다. 이러한 영업활동 외에 고객의 다양한 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해 IT 및 기재 부문에도 집중적 투자를 실시하였습니다. IT 부문에서는 국내선 초과수하물 요금 징수를 e-TKT 방식으로 전환하면서 국내선 100%, 국제선 99% -TKT 자동화를 실현하였으며, 인증번호를 이용한 KIOSK 수속, 할인승객의 KIOSK 이용 기능 개선, 우대서비스 고

  • [기업인수합병론]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조흥은행 합병
  • 국내 금융산업의 현황1.3.1 외환위기 이후의 은행구조조정1997년 말의 외환위기를 계기로 표면화된 국내금융기관 부실화의 실상은 대내외에 큰 충격을 주었다. 정부 보호 아래 기업과 국내금융기관의 안일한 경영이 금융시스템 전반에 대한 신뢰를 일시에 무너뜨릴 정도로 심각한 부실화를 초래한 것이 밝혀졌기 때문이었다. 이에 IMF를 비롯한 국제기구 들은 금융지원의 가장 중요한 조건의 하나로 부실금융기관 퇴출과 건전성감독강화를 골자로 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