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조사]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리포트에요*^^*
목차
1. 조사개요

2. 화장품시장 분석
1) 화장품의 정의
2) 화장품의 환경적 변화
3) 화장품시장 유통
4) 화장품시장 향후전망

3. 연구목적

4. 기업분석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2) 이니스프리 화장품 종류 및 특징

5. 경쟁사 분석
1) 스킨푸드
2) 더페이스샵
3) 미샤

6. 마케팅전략 분석
1) STP분석
2) 4P분석
3) SWOT분석

7. 향후 발전전략 및 전략 제시
본문내용
5. 경쟁사 분석

1) 스킨푸드

- 음식의 개념을 화장품에 도입
- 후발주자
- 인터넷의 입소문을 이용,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음.
- 고급스럽고 깔끔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중가 화장품.

2) 더페이스샵
- 소비자가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브랜드 명칭
- 웰빙트렌드에 걸 맞는 자연주의 콘셉트를 표방
-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으로 어필
- 20~30대 표적시장에 집중

3) 미샤
- 저가 화장품의 선두주자
- 유통과정, 생산비용 등을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 제시.
- 빨간 로고를 사용하면서 강한 브랜드 이미지 생김.
- 처음 저가화장품시장에 뛰어들어 많은 이익을 남겼음.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 라네즈 광고전략 분석
  • 발전하기 위해서는 미래에 대한 정확한 판단과 이에 대응한 더 나은전략의 수립과 실행이 요구된다. 따라서 저희팀은 한국의 화장품 업계 NO.1 LANEIGE의 명성과 위치를 더욱 확고히 굳히기 위한 전략을 세워 보고자 하여 태평양 화장품의 LANEIGE를 선정하게 되었다.Ⅱ. 기업분석1. 기업소개 및 연혁(1) 기업소개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 태평양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오늘날 외국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

  • [기업분석] LG생활건강 & 아모레 퍼시픽 재무정보분석
  • LG생활건강 - 아모레퍼시픽 0. 기업선정이유현재 무수하게 많은 기업들이 있었지만 기업을 분석함에 있어서 기업을 순탄한 방향으로 성장시키기 보다는 조금은 도전적으로 향상하는 기업을 찾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만년2위로서의 탈출을 시도하기위한 과정을 살펴보고 싶었다. LG생활건강은 이러한 면에서 적임 기업으로 생각되었는데 06년도 이후 CEO의 교체이후 CEO의 전략적이고 도전적인 마인드로 기업이 지금까지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나가는 것

  • [산업경영]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 AMOREPACIFIC(090430)기업분석보고서목차 Overview 화장품 산업 분석 투자 포인트 3가지 리스크 재무제표 분석 Valuation 및 투자분석 Overview 기업소개시장점유율 35.5%의 국내 최대 화장품 업체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헤라 등 확고한 브랜드 로열티를 확보하고 있는국내 1위의 화장품 업체로, 전반적인 내수 소비 부진에도 안정적 수익 창출이 가능한 국내 최대 화장품 업체이다.프리미엄채널에서 매스채널로 성장 동력 이동기존 휴플레이스 매장을 아리

  • 아모레퍼시픽 품질경영 조사보고서
  • 아모레퍼시픽그룹(당시 ㈜태평양)이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품질경영 방식과 노력00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보고서의 내용Ⅰ. ㈜아모레퍼시픽그룹과 품질경영상 1. 본 조사보고서의 목적2.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개요3.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만족하는 품질경영상 수상기준Ⅱ. 부문별 심사기준에 따라 분류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품질경영1. 리더십(120점)2. 전략 기획(85점)3. 고객과 시장 중시(85점)4. 측정, 분석 및 지식경영(90점

  • [마케팅]`라네즈` 화장품 마케팅전략과 촉진전략 분석
  • 분석산업매력도 분석 화장품 시장의 변화화장품 시장의 전망경쟁사분석Ⅲ. 마케팅분석4P’s분석SWOT 분석 SWOT분석을 통한 핵심역량 분석 Ⅳ. 경쟁사분석기업소개 및 연혁주력제품 소개3. 매출액분석 비교4. SWOT분석 비교5. 4P’s 분석 비교6. 핵심역량분석 비교Ⅴ. IMC관리촉진조직촉진예산광고판매촉진상호작용-인터넷마케팅인적판매직접마케팅홍보 / 공중관계Ⅵ. 문제점제시광고직접마케팅 > 시판홍보인터넷마케팅Ⅶ. 추천전략To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