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조사]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5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리포트에요*^^*
- 목차
-
1. 조사개요
2. 화장품시장 분석
1) 화장품의 정의
2) 화장품의 환경적 변화
3) 화장품시장 유통
4) 화장품시장 향후전망
3. 연구목적
4. 기업분석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2) 이니스프리 화장품 종류 및 특징
5. 경쟁사 분석
1) 스킨푸드
2) 더페이스샵
3) 미샤
6. 마케팅전략 분석
1) STP분석
2) 4P분석
3) SWOT분석
7. 향후 발전전략 및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5. 경쟁사 분석
1) 스킨푸드
- 음식의 개념을 화장품에 도입
- 후발주자
- 인터넷의 입소문을 이용,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음.
- 고급스럽고 깔끔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중가 화장품.
2) 더페이스샵
- 소비자가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브랜드 명칭
- 웰빙트렌드에 걸 맞는 자연주의 콘셉트를 표방
-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으로 어필
- 20~30대 표적시장에 집중
3) 미샤
- 저가 화장품의 선두주자
- 유통과정, 생산비용 등을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 제시.
- 빨간 로고를 사용하면서 강한 브랜드 이미지 생김.
- 처음 저가화장품시장에 뛰어들어 많은 이익을 남겼음.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