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티니위니 제품 및 가격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전략
(2) 제품전략
(3)인터넷 제품가치 향상
(4)브랜드 전략
(5)브랜드 전략
(6) 가격전략
본문내용
(1) 제품전략

- 기존제품(티니위니)와 일관된 포지셔닝 유지
- 부모와 아동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제품
- 주 이용고객 (3∼5세)의 특성에 따른 편리성 추구
- 기존 제품보다 품질향상
- 디자인 맞춤형 제품 및 다양한 컨셉에 따른 의류세트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WHO.A.U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 가격 등만 확인할 수 있는 상태이다. 또 회원가입은 다른 브랜드 싸이트와는 달리 직접 매장에서 가입을 해야만 온라인 회원이 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후아유의 물건을 구입하는 진짜 고객만을 철저히 관리하겠다는 계획의 표시이다. Ⅳ.WHO.A.U의 촉진 전략 및 서비스 마케팅 분석1.촉진전략1) 문화마케팅 캐주얼 의류업계에 문화 마케팅바람이 불고 있다. 문화 마케팅이란, 브랜드 런칭에서 부터 광고, 디스플레이까지 각 나라의 문화

  • [성공요인분석]이랜드(ELAND)사의 성공사례
  • 제품이 나오는 즉시 반응을 점검해 가격과 생산량을 적당히 조정하고 재고를 없애 매장 순이익을 높일 수 있었다. 디자이너들은 자신이 만든 디자인이 얼마나 팔려나가는지 바로 확인해 다음 디자인에 참고할 수 있었다. 매장별, 개인별 실적은 더욱 투명하게 드러났다. 실적이 잘 보이니 인센티브도 모든 직원들이 공감할 수 있게 부여했다. 지난해 언더우드 디자이너 구정연 주임은 성과상여금으로 급여의 800%를 받았다. 그가 속한 언더우드 사업부가

  • [조직행동] 이랜드(사)의 조직문화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제품의 장단점을 취합하여, 양자의 중간정도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였으며, 광고 전략 면에서도 고객만족이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광고라는 생각으로 거액의 자금이 소요되는 매체 광고비를 원가절감이나 품질향상에 투자하는 한편, 신선한 각종 광고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는 정책을 펼쳤습니다. 또한, 의류업계 최초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동일한

  • [이랜드의 M&A 전략 사례] 이랜드의 M&A 전략
  • 제품을 절반의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랜드의 목표이다. “세계 어느 곳에서나 언더우드 건설이 지은 집에서, 헌트를 입고, 점심은 피자몰에서, 이천일 아울렛에서 쇼핑을 한 뒤, 이랜드 관광을 통해 켄싱턴 호텔에서의 멋진 휴가를 예약하는 것. 그것은 의, 식, 주, 미, 휴를 바탕으로 하는 아름다움과 건강한 휴식을 제공하는 전 산업에 진출하여 세계인에게 유익한 기업으로 성장하려는 우리의 꿈이다. 소득수준에 맞는 바른 가격

  • [경영사례] 이랜드(E-Land)의 성공적인 지식경영사례
  •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성과지표를 구성하는 것이 이들이 제안한 방법이다.이 방법은 재무, 고객, 내부 프로세스, 혁신 및 조직 학습의 관점들을 결합하여 제시함으로써 경영자들이 관리해야 하는 대상들간의 많은 상호관계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재무관점을 제외한 세가지 관점들은 미래의 재무성과에 영향을 주는 것들로서 경영을 미래 지향적이 되게 한다. 또, 단순한 성과측정 수단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제품, 프로세스, 고객, 시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