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E-LAND의 BSC 구축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1 BSC의 정의
1.2 BSC의 구조
1.3 BSC의 관점
1.4 BSC의 특성 및 필요성
1.5 국내기업의 BSC 도입 현황
2.1 이랜드의 BSC 구축배경
2.2 이랜드의 BSC 구축현황
2.3 이랜드의 BSC 구축현황
2.4 운영 및 활용
3. 결론-BSC의 시사점
- 본문내용
-
1.1 BSC의 정의
Balanced Score Card의 약자로
균형성과지표로 부름.
기업이나 조직의 재무적 지표와
비재무적 지표를 함께 반영하여
기업의 과거 성과를 측정하고
현재와 미래의 기업가치를 평가
하는 전략적 성과 및 가치평가
기법
1.2 BSC의 구조
(1)비전/전략 : 조직이 추구하는 목표
(2)관점 : 기업의 가치 창출 근원에 대한 시각을 제시
(3)핵심성공요인: 기업이 속한 산업 내에서 계속적 번영을
위한 핵심요소
(4)핵심성과지표(KPI) : 목표달성 여부를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5)인과관계 : 조직구성원들에게 어떻게 조직의 비전과 전략이
그들의 일상업무에 연계되는지를 이해시키는 것
(6)목표 : 평가의 잣대
(7)피드백 : 성과 검토 후 새로운 전략을 수립, 경영목표를
변경하는 일련의 과정
1.3 BSC의 관점
1.3.1 재무적 관점
1.3.2 고객 관점
1.3.3 내부 프로세스 관점
1.3.4 조직의 학습과
성장 관점
자료평가
- 생각보단 별로네요~~
- tkba***
(2016.02.23 09:40: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