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리챌Q와 홈2를 통해 알아본 블로그 시장 향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프리챌 선정이유
Ⅱ. 프리챌 소개 및 사업분야
Ⅲ. 프리챌Q SWOT 분석
Ⅳ. 프리챌Q 4P 분석
Ⅴ. 프리챌Q 실패원인 분석
Ⅵ. 프리챌Q BCG 매트릭스
Ⅶ. 프리챌Q 설문조사 분석
본문내용
Ⅰ. 프리챌 선정이유

지난 10년간 인터넷 시장의 급성장과 그에 따른 무한경쟁체제돌입
인터넷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
국내 최고를 자랑하던 프리챌의 유료화에 인한 쇠퇴
싸이월드와의 비교를 통해 알아본 프리챌의 새로운 전망과 사업방향


Ⅲ. 프리챌Q SWOT 분석


1.기타 경쟁 동영상 싸이트에 비해 안정적인 서버
2. P2P 서비스인 파일구리 사용자의 증가
3. 동종 동영상 경쟁 싸이트에 비해 편리한 검색 기능
4. 선광고 SKIP기능
5. 서비스의 무료 제공
6. 전체 서비스 플랫폼을 동영상에
맞춘 서비스


1. 선광고
2. 후발업체의 한계를 극복하지 못해 아직 부족한 회원수 및 이용수
3. 지나치게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홍보부족으로 인해
활성화 되지 못한 부분


1.후발 사업자로서 동종 싸이트의
약점 보완해서 사업 시작
2. 인터넷 동영상 시장의 급성장
- 인터넷 방송 지장의 확장
3. 무선 인터넷 시장의 등장 및 확장

1. 이미 기존 사업자가 많이 선점을 함
2. Youtube 와 같은 세계적 동영상 싸이트의 국내 진출
3. 후발사업자가 영업을 확대하기 어려운 인터넷 사업만의 특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 UCC 활성화 방안
  • 블로그에는 신문 기사 못지 않은 통찰력있는 전문적인 글부터 시작해서 생활, 문화에 대한 상식과 재미있는 읽을 거리가 등록된다. 이렇게 등록된 콘텐츠는 일반 사용자들의 작품이며 블로그에 등록된 각 콘텐츠들은 검색을 통해서 노출되고 다른 콘텐츠들과 구조적으로 연결되면서 유기적으로 연관 관계를 가지게 된다. 또한, 메타블로그 등의 사이트를 통해서 대중에게 노출되고 유통되는 것이다. 2006년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사이트는 유투브(www.youtu

  • [경영학] [e비즈니스](주)다음커뮤니케이션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 e비즈니스전략(A+리포트)
  • 전략5.2 글로벌 환경에 대비한 조직변화Ⅴ. 의견 및 결론(주)다음커뮤니케이션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 e비즈니스전략Ⅰ. 서론급속하게 인터넷이 성장하고 보급되면서 수많은 인터넷 관련 기업들이 생겨났다. 이러한 인터넷 기업들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인터넷 포털이다. 인터넷 포털은 마케팅, 유통, 그리고 판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국내외 기업들이 인터넷 포털을 통해 새로운 사업

  • [마케팅]LOCK&LOCK의 신제품개발전략
  • 시장상황 -44. 경쟁사분석 4Ⅱ본론-신제품개발전략 -51. 신제품 시장침투전략 -52. 소비자들과 친숙해 지려는 다양한 마케팅 노력 63. 공격적인 글로벌마케팅 -74. STP 분석-85. SWOT 분석-96. 4Ps 전략12Ⅲ결론-락앤락 현재와 향후전

  • [최신경영기법] 싸이월드 & 프리챌 최신경영기법
  • 시장에서 생산하는 제조업체로서 95년 매출액이 40억 달러를 넘어서고 있으며 해외 판매법인 25개소, 해외 생산 법인 20개소, 지사 및 연구소 30개소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대우전자는 해외 영업을 6개의 지역별 운영팀 즉 미주, 중국?일본, 중동?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및 CIS로 차별화하고 , 3개의 전략사업 단위 체제를 축으로하여 통합 글로벌 소싱과 마케팅을 통해 영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유럽지역을 담당하는 운영

  •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
  • 2. 서비스의 특성3. 서비스 마케팅과 환경4. 제품마케팅과 서비스마케팅의 차이Ⅱ. 서비스 마케팅 믹스1. 전통적 마케팅 믹스와 확장된 마케팅 믹스2. 서비스 마케팅믹스 전략3. 서비스 가격관리4. 서비스 촉진 관리5.서비스 유통관리6.서비스 프로세스 관리7. 서비스 물적 증거관리8. 서비스 참여자관리사례편Ⅰ. 에버랜드 & CGV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마케팅)Ⅱ. KTX & 사우스웨스트 (운송 서비스 마케팅)Ⅲ. 싸이월드 & 프리챌 (네트워크 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