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izza Hut 피자헛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선정동기
II. 기업소개
III. 환경분석
IV. 신제품 출시
V. 신제품 광고 및 결론
본문내용
선정동기

환경 변화
- 중소배달업체의 등장으로 피자헛 브랜드파워 위축

소비자 트랜드 변화

- 주 소비자층인 20~30대 여성의 성향 변화
- 웰빙, 다이어트

신제품 프레쉬 고메이 출시


II. 피자헛의 연혁 및 소개


1985. 02 – 한국 피자헛 1호점 이태원 개설
1995. 12 -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 선정
1999. 11 - 인터넷 주문 시스템 구축
2003. 09 - 국내 최초 배달 보온 시스템 "핫박스 시스템" 도입
2004. 09 - 피자헛 플러스 1호점 대학로점 개점
2005. 02 - 한국 피자헛 20주년
2007. 03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피자 부문 8년 연속 1위
2007. 05 - 프레쉬 고메이 피자 전국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피자헛(Pizza Hut) 마케팅 전략 성공 및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차례피자헛소개피자업계 시장 상황제품소개피자헛 마케팅 전략마케팅믹스소개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Promotion case촉진사례 성공이유&실패이유위기의 피자헛해결방안(실무자와 면담)담당자가 말하는 출구 전략피자헛소개1958년 미국 켄자스 주 위치타에서 프랭크와 댄 카아니형제가 어머니로부터 600달러를 빌려 중고 기계를 마련해, 25명 정도가 식사할 수 있는 작은 피자 레스토랑으로 시작했다. 당시에는 피자 레스토랑 이라는 것이 미국인

  • [마케팅성공사례]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
  • 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목차I. 한국 Pizza Hut의 개요1. 활동내용2. 피자헛 이야기3. 피자헛 연혁II. 환경분석1. 시장환경(1) 수요 특성(2) 소비자 특성(3) 경쟁자 특성2. 자사환경(1) 시장 점유율(2) 상품구성(3) 차별화 된 서비스III. 기존 마케팅 전략1.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2. Marketing Mix 전략(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IV. 기존 마케팅 전략으로 거둔 피자헛의 성과1. 최고의 시장점유율과

  • [마케팅성공사례] 피자헛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 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목차I. 한국 Pizza Hut의 개요1. 활동내용2. 피자헛 이야기3. 피자헛 연혁II. 환경분석1. 시장환경(1) 수요 특성(2) 소비자 특성(3) 경쟁자 특성2. 자사환경(1) 시장 점유율(2) 상품구성(3) 차별화 된 서비스III. 기존 마케팅 전략1.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2. Marketing Mix 전략(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IV. 기존 마케팅 전략으로 거둔 피자헛의 성과1. 최고의 시장점유율과

  •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공 요인 분석 & 새로운 마케팅 전략 분석
  • PIZZA HUT성공전략 & 전략제안I. 한국 Pizza Hut의 개요II. 환경분석III. 기존 마케팅 전략IV. 기존 마케팅 전략으로 거둔 피자헛의 성과 V. 새로운 전략 수립을 위한 상황 분석(SWOT분석)VI.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Ⅶ. 결론목 차피자헛의 연혁1985 한국 피자헛 1호점 이태원 개설1991 익스프레스(조각판매) 매장 도입1999 콜센터 설립 및 서울 수도권지역 원넘버 사용(1588-5588)2000 국가고객만족도(NCSI) 2년 연속 1위2002 국내 최초 배달 보온 시스템 ‘핫박스

  • [마케팅관리]피자헛(Pizza Hut)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전략*발전 배경경제적 요인 - 국민소득의 증가에 따라 가처분 소득과 생활수준의 향상이 외식의 기회를 증대 사회적 요인 -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가치관의 변화, 소비의식의 구조의 변화문화의 요인 - 패스트푸드(fast food) 수요의 증가와 식생활 패턴의 서구화 현상기술적 환경의 변화 요인 - (컴퓨터와 주방기기의 현대화 등)외식산업을 공업화․산업화시키는 계기 Pizza 시장의 절대 강자 : Pizza Hut1998 1999 2000 2001피자헛 146 159 16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