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나이키타운 - 나이키의 브랜드사명 - 나이키 본사는 그 자체가 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9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오레곤주에 위치한 나이키의 본사는
월드캠퍼스 혹은 나이키타운으로 불릴만큼
그 지역의 랜드마크이자 또 하나의 브랜드입니다
20여장의 나이키본사 사진을 수록했구요
그들의 창업정신과 브랜드사명에 대한 조사과제입니다
브랜드마케팅관련 리포트나 답사리포트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 목차
-
-나이키타운의 규모와 위치
-나이키타운의 구성과 소개
-공동창업자인 빌바우먼에 대한 소개
-나이키의 브랜드사명 10계명
- 본문내용
-
나이키의 브랜드 사명(mission)
1.혁신은 우리의 본성이다.
(It’s our Nature to Innovate.)
남들이 생각 못했던 것을 생각하고,
남들이 만들지 못했던 것을 만들고,
기존에 있던 것을 새롭게 개선하는 일, 그리고 가능성을 현실화 하는 것
5. 소비자가 결정한다.
(The Consumer Decides.)
고객은 현명하다.
고객을 관성적으로 대하는 날로
그 고객은 우리 곁을 떠난다.
- 참고문헌
- www.nike.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