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나이키타운 - 나이키의 브랜드사명 - 나이키 본사는 그 자체가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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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오레곤주에 위치한 나이키의 본사는
월드캠퍼스 혹은 나이키타운으로 불릴만큼
그 지역의 랜드마크이자 또 하나의 브랜드입니다
20여장의 나이키본사 사진을 수록했구요
그들의 창업정신과 브랜드사명에 대한 조사과제입니다
브랜드마케팅관련 리포트나 답사리포트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목차
-나이키타운의 규모와 위치
-나이키타운의 구성과 소개
-공동창업자인 빌바우먼에 대한 소개
-나이키의 브랜드사명 10계명
본문내용
나이키의 브랜드 사명(mission)
1.혁신은 우리의 본성이다.
(It’s our Nature to Innovate.)
남들이 생각 못했던 것을 생각하고,
남들이 만들지 못했던 것을 만들고,
기존에 있던 것을 새롭게 개선하는 일, 그리고 가능성을 현실화 하는 것

5. 소비자가 결정한다.
(The Consumer Decides.)

고객은 현명하다.
고객을 관성적으로 대하는 날로
그 고객은 우리 곁을 떠난다.
참고문헌
www.nik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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