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케팅]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독일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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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12.10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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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소개 및 시장선정
해외시장분석, SWOT분석
STP, 4P, BCG 분석
향후 전망 및 전략

본문내용
아이나비의 특징

국내 최고의 네비게이션 브랜드


국내 최초로 네비게이션 지도 개발
☞ 브랜드 인지도 1위!
☞ After Market 브랜드 1위!
☞ 세계 최초로 G센서 탑재

G센서기술이란 자북(북극) 방향의 절대방향과 자차의
진행방향을 감지할 수 있는 3축 지자기 센서와 차의 움직임
감지가 가능한 3축 가속도 센서를 아이나비 엔진과 결합한
것이다.경로이탈시나 복잡한 교차로에서 강점을 발휘.

뛰어난 기술력, 디자인

국내 최초로 개발한 7인치 삼성LCD 채용

☞ 실시간 교통정보 TPEG 지원

☞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 ( 동영상, MP3, 앨범, 차계부 )

참고문헌
코트라
삼성경제연구소
외환은행
관세청
다나와, 네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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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게 뭔 독일에 겨냥한겁니까? 자세한 내용도 없고 이정도 내용이면 중딩도 쓰겠네요 아...돈아깝네
  • zmfhq***
    (2009.05.12 04:3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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