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케팅]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독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소개 및 시장선정
해외시장분석, SWOT분석
STP, 4P, BCG 분석
향후 전망 및 전략
- 본문내용
-
아이나비의 특징
국내 최고의 네비게이션 브랜드
국내 최초로 네비게이션 지도 개발
☞ 브랜드 인지도 1위!
☞ After Market 브랜드 1위!
☞ 세계 최초로 G센서 탑재
G센서기술이란 자북(북극) 방향의 절대방향과 자차의
진행방향을 감지할 수 있는 3축 지자기 센서와 차의 움직임
감지가 가능한 3축 가속도 센서를 아이나비 엔진과 결합한
것이다.경로이탈시나 복잡한 교차로에서 강점을 발휘.
뛰어난 기술력, 디자인
국내 최초로 개발한 7인치 삼성LCD 채용
☞ 실시간 교통정보 TPEG 지원
☞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 ( 동영상, MP3, 앨범, 차계부 )
- 참고문헌
-
코트라
삼성경제연구소
외환은행
관세청
다나와, 네이버
자료평가
- 이게 뭔 독일에 겨냥한겁니까? 자세한 내용도 없고 이정도 내용이면 중딩도 쓰겠네요 아...돈아깝네
- zmfhq***
(2009.05.12 04:39:4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