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리조트 기업 Club Med 클럽메드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리조트의 개념
리조트 기업 Club Med 분석- Club Med의 소개- Club Med 외부 분석 ① 시설운영 현황 ② 매출 현황- Club Med 내부 분석 ① 경영 전략 ② Club med의 서비스와 프로그램 ③ 인사관리
Club Med의 성공요인 분석
※<직업 탐구> About G.O
- 본문내용
-
리조트의 개념
휴가시 휴식과 레크레이션을 위하여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 <웹스터 사전>
- 양호한 자연조건을 가진 상당규모의 지역으로 국민이 체제하면서 스포츠, 레크레이션, 교양문화활동, 휴양, 집회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기능이 정비된 지역 < 일본 종합보양지정비법>
⇒ 일상생활권을 벗어난 곳으로 자기의 재량에 의해
여가 시간을 만끽하기 위한 행동 혹은 그것이 가능한 장소
리조트 기업 Club Med 분석- Club Med 소개
무엇이든 할 자유,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
- 아시아태평양의 11개 빌리지를 포함, 현재 세계 36개국 120여개 빌리지를 운영하는
리조트체인
- 목표: 세계최고의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 연간방문객: 약 200만명
- 직원수: 22,000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본 이자카야 점포 `토리키조쿠` 한국 진출 분석
- [고객관리] 현대자동차 CRM시스템에 관한 사례 연구
- 공정거래법 상 부당지원행위 금지에 관한 소고
- [경제법] 공정거래법(시장지배적 지위 남용 사례)
- 서브웨이 SUBWAY 성공전략과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 제시
- [경영전략] LG-Philips(LG필립스) LCD전략적 제휴사례 연구
- [윤리경영] 포스코(POSCO)의 윤리경영
-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의 성공기업을 조사하여, 그들의 스포츠마케팅 성공전략을 설명하시오
- 기업 기밀 유출 보고서
- [기업윤리] 기술유출 원인과 대응방안 - 산업스파이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