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매드 클럽매드 성공요인 클럽매드 SWOT 분석 클럽매드 G O 클럽매드 RESOR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 차
1. Club med resort
2. 세계의 Club med resort
3. Intro Club med resort
4. Club med 성공요인
5. Club med G.O
6. SWOT 분석
1. Club med resort
1) Club med?
클럽메드는 지중해 클럽이라는 뜻으로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최고의 휴양 레저 리조트이다. 순환형이 아닌 자체 숙박시설을 통한 체류형 상품을 제공하는 클럽메드는 패키지 금액에 항공, 숙박, 식사, 다채로운 게임 및 수십가지의 레져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클럽메드의 목적은 지구촌 사람이 한데 모여 어울려 여행하며 서로가 서로로부터 배우자는 것이었다.처음에는 이렇게 비영리 법인 형태를 띠었던 클럽메드는 54년 경영의 귀재인 길버트 트리가노가 합류하면서부터 수익을 남기는 영리 법인체로 모습이 바뀌었다. 1955년 유럽인에게는 환상의 섬으로 불리던 타이티에 클럽메드 빌리지가 문을 연 이후, 현재 클럽메드는 아시아태평양의 11개 빌리지(리조트 시설을 일컫는 말)를 포함, 현재 전세계 120개 빌리지를 운영하는 거대한 리조트체인이다.
2) Club med 연혁
1950년 벨기에의 국가대표 수구선수였던 제럴드 블리츠가 스페인의 알쿠디아 해변에서 첫텐트 빌리지를 열면서 세계최초의 휴가마을이 탄생했다. 이 휴가 마을안에서 휴가를 아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친구인 G.O.와 함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쇼, 부대시설을 추가비용없이 마음껏 즐기는 아주 획기적이고 독창적인 휴가가 창조되었다.
1950 Gerard Bilitz란 사람이 스페인 Alcudia에 첫 텐트 빌리지를 세움
1954 첫번째 오두박 빌리지인 Carfu가 그리스에서 생겨남.
1956 스위스에 처음으로 "마운틴 빌리지"가 세워짐
1957 Club Mediteance가 본격적인 주식회사가 됨
1963 Gilbert Trigano 사장으로 취임
1966 파리에서 최초로 Club Med 주식이 상장되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매드포갈릭 분석
  • 매드포 갈릭이 마노디 셰프보다 밀리는 점인데 이걸 발표해도 될까나요다양한 이벤트매드포갈릭이 이벤트성 메뉴 판매등의 단순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반면,마노디셰프는 뮤지컬과 식사패키지등을 구성한 문화이벤트, 멤버쉽포인트로 공연티켓을 구매가능하게 해주는 멤버쉽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 진행중런치메뉴 제공주중,주말 관계없이 11시30분부터 4시까지 진행제휴 서비스현대카드클럽고메서비스, 비씨 플레티늄 10%할인*SWOT분석 / 제

  • [경영정보] 홈쇼핑의 scm(Service Chain Management)
  • G. Keong Leong, Keah-Choon Tan 저 ; 김수욱 외공역. 한경사 , 2005.http://dpt.lotteshopping.com고객이 지불한 가격+ 서비스 획득 비용고객에게 제공된 결과물+프로세스 품질가치=종업원 만족역량 충성 생산성 및 품질고객가치방정식고객 만족수익성장고객 충성==고객에 대한 가치서비스 제공자에대한 잠재 수익고객에 대한 결과물 가치 및프로세스 품질고객에 대한결과물의 가치VSVS고객에 대한 가격및 접근 비용서비스 제공자에 대한 비용가

  • 19세기 빅토리아 왕조시대 의미 국문학
  • O.P 한국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태원엔터테인먼트 40345 12세 736 2,020,126 14,801,588,167 1,306,314 9,006,423,267 5,376 29,358,500 3,331,816 23,837,369,933 3,331,816 23,837,369,933205 노 임팩트 맨 No Impact Man: The Documentary 로라 가베트, 저스틴 쉐인 다큐멘터리 미국 KT&G상상마당 시네마중심 40346 전체 7 1,877 13,076,100 1,167 8,718,800 66 353,500 3,110 22,148,400 3,110 22,148,400206 섹스, 파티 그리고 거짓말 Sex, Party and Lies (Mentiras y gordas) 알폰소 알바세테, 데이비드 맨케스 마리오 카사스, 애나

  • [마케팅관리] [마케팅]레저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_클럽메드사례를 중심으로(A+리포트)
  • 클럽메드는 미리 예상했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갈수록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삶의 질(Quality of Life)에 대한 사회적 분위기도 성공을 촉진시킨 요인으로 작용했다. 매년 증가되는 고객의 수는 이를 뒷받침해주고 있다. 비록 고비용이긴 하지만, 고객들은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가치’에 대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하게 되는 것이다. 클럽메드의 이러한 전략은 앞으로 더 유효하게 작용될 것으로 보인다. 3) G.O.System(Gentle Organizer)에 의한 효율적 여행상품

  • 해외 리조트 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Club Med 클럽메드 사례를 중심으로
  • 클럽메드는 미리 예상했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갈수록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삶의 질(Quality of Life)에 대한 사회적 분위기도 성공을 촉진시킨 요인으로 작용했다. 매년 증가되는 고객의 수는 이를 뒷받침해주고 있다. 비록 고비용이긴 하지만, 고객들은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가치’에 대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하게 되는 것이다. 클럽메드의 이러한 전략은 앞으로 더 유효하게 작용될 것으로 보인다. 3) G.O.System(Gentle Organizer)에 의한 효율적 여행상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