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홈쇼핑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사업현황
3. 기업문화
4. SWOT 분석
5. 채용정보

본문내용
1. 기업소개

GS홈쇼핑(구 LG홈쇼핑) 1995년 개국
국내 통신판매 시장의 열악한 기반 불구 방송과 유통이 결합된 최첨단 쇼핑형태를 제공하여 홈쇼핑 문화 전파에 큰 역할
경쟁력 있는 인프라, ERP, CRM 시스템 구축 새로운 홈쇼핑 문화를 만들고 있음
매출 규모 면에서는 미국의 QVC, HSN에 이어 세계 3위
2005년 중국 충칭시에 현지법인 설립


2. 사업분야

1. TV HOEMSHOPPING

방송을 통한
고품격의 新쇼핑문화

고객 최우선의
쇼핑서비스 제공

2. GSeShop

새로운 성장 엔진
인터넷 쇼핑몰의 대명사

쇼핑정보가 넘치는
고객 참여의 장

최고의 멀티미디어 쇼핑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홈쇼핑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 외인구단의 저력조의 홈쇼핑 마케팅과목명:마케팅교수님:박제출일:2005。05。09이 름:목차1. 여는 글2. 홈쇼핑의 정의3. 홈쇼핑의 유래와 역사4. 홈쇼핑의 특징, 유형5. 홈쇼핑의 영향6. 우리나라와 외국홈쇼핑의 비교7. GS 홈쇼핑과 CJ 홈쇼핑의 비교8. 홈쇼핑의 판매전략9. 한국 홈쇼핑의 개선방안10. 한국 홈쇼핑의 전망11. 결론1. 여는 글 10년 전만 해도 쇼핑이라고 하는 것은 더 싸고 질 좋은 상품을 고르기 위해 백화점이나 상점들을 오가며 발

  • [국제경영]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레포트를 마치며以心傳心 3조 Team Project 후기 991333 조성진 후배들과의 멋진 팀플을 위해 노력했지만 생각보다 안 된 것 같아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교수님의 취지에 따라 노력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파이팅~ 3조~ ^^ 003572 김혜진 고학번이라는 부담감과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 막막했었는데 팀원 모두 열심히 협력해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과제에 대한 자료를 조사하면서 여러 가지 정보도 많이 얻었으며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과 홈플러스,이마트의 기업경영분석및 나의견해 레포트
  • 레포트요약iii. 선정기업소개a. 대형할인마트 성장배경분석b.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Ⅱ. 본론i. 대형마트별 전략분석a.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5) 고객서비스 전략6) 시설 및 기타전략b. 홈플러스 마케팅전략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5) 고객서비스 전략c.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SWOT분석 STP전략 비교분석1) 이마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문제점과 해결방안
  • 홈쇼핑 사업에서 다른 국내 경쟁 기업들과는 달리 유일하게 성공적인 성과를 내고 있는 CJ오쇼핑과 동방CJ의 사례를 분석해보았다.3. 중국시장 환경분석(1) 중국인의 소비성향분석물품 반송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1주일 이내에 환불이나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 100%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하며, 1주일에서 2주일 사이에 요구할 경우 환불은 안되지만 다른 물품으로의 교환은 가능하다. 주목할 사항은 한국에 비해 반품률이 적다는 것이다. GS GLS 글로벌 사

  • CJ오쇼핑 중국(동방홈쇼핑) 진출 성공사례 분석
  • 홈쇼핑 아카데미)- BEST PRACTICE  02 현지화 전략- 신용카드 사용률이 낮은 중국 현지상황다중결제 시스템 도입- 복단대학교 신문방송학과소비자 행동 분석 레포트자회사에서의 성공 요인현지 한류 트랜드 적극 활용중국 시장에 한류 열풍으로 한국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국내 중소기업 세화피앤씨의 염색제 ‘리체나‘가 대표적인 예상품 케이스를 현지어가 아닌 한국어로 쓰인 것 그대로 판매해 한국이 원산지임을 강조해 고급 브랜드로 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