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나모 인터렉티브 글로벌 시장 진출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기업선정이유
2. 나모인터랙티브연혁
3. 해외진출의 필요성

본론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시장 (Place)
4. 촉진 (Promotion)

결론
1. 성공요인
2. 문제점
3. 개선방안
4. 마무리 및 참고문헌


본문내용
1 . 기업선정이유

나모인터랙티브는
어떻게 세계 유명 소프트웨어업체와
나란히 경쟁할 수 있었는가?

소프트웨어시장의 마케팅에 있어서 나모인터랙티브의 해외시장진출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어떠한 전략을 세울 것인지 알아보기 위해 이 기업을 선정함

2. 가 격 (Price)

제품수명주기에 따른 전략

Market share 달성 위한 미래 제품
생산의 증가 이후
->공격적인 가격 인하 전략

Bundle 가격 활용

초중급 가격을 활용, 중하위층의 경제적 부담감과
합리성을 동시에 고려한 번들 가격을 활용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NC소프트 해외진출전략
  • 시장특성4․․․․․․․․․․․․NC소프트의 현황4.1․․․․․․․․․․․․회사 현황4.2․․․․․․․․․․․․게임산업 분야4.3․․․․․․․․․․․․NC소프트가 국제화를 하는데 기반이 된 역량5․․․․․․․․․․․․해외 진출 사례 개요5.1․․․․․․․․․․․․대만5.2․․․․․․․․․․․․일본5.3․․․․․․․․․․․․중국5.4․․․․․․․․․․․․미국6․․․․․․․․․․․․NC소프트

  • 지식서비스 수출 성공사례 분석 - SW, 게임, 문화컨텐츠 업체의 사례를 중심으로
  • 성공요인을 도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조사 대상업체로는 소프트웨어, SI(시스템통합), 디자인, 문화컨텐츠 등 각 분야를 널리 포함하고자 하였으며, 특히 해외시장 진출에 주력하고 있는 업체를 그 대상으로 하였다.조사방법은 각 업체를 방문하여, 면담 조사를 실시, 수행하였다. 대 상 기 업사 업 분 야엔씨소프트온라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한신코퍼레이션애니메이션 제작업체나모인터렉티브웹 저작용 소프트웨어 개발

  • [기업전략][아메리카온라인][야후코리아]아메리카온라인의 기업전략, 야후코리아의 기업전략, 동국무역의 기업전략, 엠씨스퀘어의 기업전략, 바이오테크의 기업전략, 롯데그룹의 기업전략, 현대그룹의 기업전략 분석
  • 사례를 중심으로, 손해보험협회양종국(2005), MC스퀘어 뇌파조절 프로그램이 비행청소년들의 충동성, 주의력에 미치는 영향, 국립한국재활복지대학 장애학생지원관윤우진 외 1명(2010), 바이오테크 기업의 기술영역 변화와 제약회사와의 전략적 제휴, 한국경영학회이진용 외 2명(2010), 글로벌 기업 도약을 위한 롯데쇼핑의 마케팅전략, 한국마케팅학회이건희(1999), 현대그룹의 발전과 경영전략, 한국경영사학회피지영(2005), IMC를 통한E-Brand의 브랜드자산

  • 인터넷기업(온라인기업)의 성장과정, 시장진입, 인터넷기업(온라인기업)의 웹사이트구축
  • 시장을 통한 생산자/소비자 관계에서 발전하여 최근에는 생산자 및 소비자가 새로운 가상 공간을 통하여 만나는 새로운 형태의 상거래 패러다임, 즉 전자상거래가 등장하게 되었다. 이러한 경영환경의 변화로 인해 미국, 일본 등 선진국의 경우 전자상거래의 표준화를 이룩하여 국제적 기술우위를 선취하려는 노력이 정부, 학계, 기업을 위주로 지난 수년간 매우 활발하게 일어났으며 그에 대한 연구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 중에서도 1990년대

  • [국제마케팅론]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시장 요인글로벌 시장 요인으로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는 세계 수요의 동질화 현상이다. 이는 세계각국의 소득수준이 평준화되어 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통신기술의 발달, 여행의 자유에 따라 각국의 소비자간의 교류가 늘어감에 따라 각국의 소비자 욕구가 유사해지고 있음에도 크게 연유한 것으로 보인다. 일본 자동차업체가 세계시장에 진출함에 있어, 이러한 동질화된 소비자의 욕구를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성공한 것은 잘 알려진 사례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