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토로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연혁

2.. 국내&세계 휴대폰시장 점유율

3. 레이저2출시

4. SWOT분석

5. STP

6. 마케팅믹스

7. 결론
본문내용
1) 연혁

1967     모토로라 반도체사업본부의 자회사로 MKL설립,
          한국에 처음 진출, 반도체 국내 생산 및 수출을 시작

1984~5  한국 전자 수출 총액의 10% 달성 , 모토로라 한국지사 설립

1992     모토로라 반도체통신(주)로 전환 설립

1997     MKL 파주공장 준공; 소프트웨어센터 설립

1998     휴대폰 개발 연구소/모토로라 코리아 테크놀러지 센터 설립

1999    모토로라 글로벌전략의 일환으로 MKL매각

2000     모토로라 코리아(주)로 상호변경

2001    모토로라 코리아 디자인 센터(MKDC)로 연구 및 개발 조직 통합

2004    SPS사업부문(반도체 사업부문)을 인적분할하여 프리스케일반도체
코리아(주) 설립

2005    어필 텔레콤에 투자, 모토로라 코리아(주)로 통합





2) 국내&세계 휴대폰시장 점유율(2000 ~2007)

‘슬림’전략 전의(~2003년) 모토로라의 시장 상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모토로라 슬림 & 컬러 마케팅 전략을 통한 성공사례
  • Motorola슬림 & 컬러 마케팅 전략을 통한 성공사례MOCIE목 차2.국내 휴대폰시장 현황4.모토로라의 마케팅 전략5.모토로라의 컬러 마케팅 성과6.경쟁사7.문제점 및 개선방안1.기업소개와 선정이유3.과거 모토로라의 부진이유1. 기업소개와 선정이유 - 기업소개`Motorola모바일사업부무선통신솔루션 사업부CHS 사업부네트워크사업부1. 기업소개와 선정이유 - 기업소개`1928년 폴 V. 갤빈과 조셉 E. 갤빈 형제가 설립 1930년 자동차용 라디오를 생

  • 모토로라 마케팅전략
  • 목 차기업소개SWOT분석마케팅 전략STP 전략경쟁우위전략마케팅 Mix 전략문제점 및 개선기업 소개 기업 개요설립초기 자본경영국가인구 만 명당 판매액1928년 9월 25일$ 56572국$ 36.843설립자 Paul. V. GalvinCEO Edward. J. Zander직원 수69,000명*주요 연혁 1967 모토로라 반도체사업본부의 자회사로 MKL 설립1970 석탑산업훈장 (노무관리)1975 대통령상 (우수 근로보지업체)1977 동탑산업훈장 (수출기여)1984~5 한국 전자 수출 총액의 1

  • [마케팅] 모토로라 레이져의 마케팅성공사례
  • 모토로라 RAZR 성공사례목차모토로라 RAZR 소개모토로라 RAZR 장단점모토로라 RAZR 4P분석모토로라 RAZR STP전략모토로라 RAZR 효과휴대폰 구매 후 소비자 만족도컬러 마케팅모토로라 RAZR2004 startac 후속 모델면도날 뜻하는 ”razor” 에서 유래CDMA 2000 1X방식블랙 실버 라임 핑크세로98mm x 가로53mm두께14.5mm 무게98g안테나 밑부분에 설계 항공기용 알루미늄 메탈RAZR기기의 장단점장점디자인의 세련됨웰빙폰-다이어트 지압기능전자책 기능 (tat.파일호

  • [마케팅] 모토로라 핸드폰의 마케팅전략
  • 모토로라 휴대폰의 마케팅 전략목 차Ⅰ. 서 론* 기업 선정배경 및 동기, 모토로라 코리아 소개 . 4Ⅱ. 본 론* 모토로라 휴대폰 사업부의 전략분석 및 환경 분석 91. 국내 휴대폰 시장의 성장 요인 및 산업구조 91) 국내 휴대폰 시장의 성장 요인 92) 휴대폰 산업구조의 변화와 전망 . 92. 모토로라 휴대폰의 전략분석 및 발전방향 101) BCG, PLC분석 102) SWOT

  • 모토로라의 마케팅관리 인사관리 생산관리
  • 모토로라반도체사업본부(Motorola Semiconductor Products Sector)는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사장인 Dr. Hector de J.Ruiz가 세계최고 품질의 실리콘 솔루션을 생산하여 다가오는 디지털 세상의 새로운 삶의 장을 여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우리 나라에 있는 모토로라 반도체통신(주)은 지난 4월부터 모토로라 코리아(주)로 상호가 변경되었다.주요 사업분야 모토로라 반도체 사업본부는 5개의 비즈니스 마케팅 그룹(Market Business Units)과 3개의 지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