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토로라 레이져의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모토로라 RAZR 소개
모토로라 RAZR 장단점
모토로라 RAZR 4P분석
모토로라 RAZR STP전략
모토로라 RAZR 효과
휴대폰 구매 후 소비자 만족도
컬러 마케팅
- 본문내용
-
모토로라 RAZR
2004 startac 후속 모델
면도날 뜻하는 ”razor” 에서 유래
CDMA 2000 1X방식
블랙 실버 라임 핑크
세로98mm x 가로53mm
두께14.5mm 무게98g
안테나 밑부분에 설계
항공기용 알루미늄 메탈
RAZR기기의 장단점
장점
디자인의 세련됨
웰빙폰-다이어트 지압기능
전자책 기능 (tat.파일호환)
다양한 외관상의 컬러
슬림한 디자인
기존 모토로라의 고급적인 이미지
단점
타사 제품130만화소 보다 화질이 떨어짐
키패드의 문자가 잘 지워짐
내장메모리가 없어 mp3의 저장공간 미흡
A/S 관련 서비스 미흡
모토로라 RAZR STP전략
시장 세분화 20~30대 주력의 인구통계적 고려
가치 있고 개성이 뛰어난 라이프 스타일 고려
개성이 뚜렷하고 상대적으로 비싸지 않은 합리적인 제품을 원하는 구매 행동적 고려
타게팅 카메라, MP3의 기본구성 갖춤
실용성과 세련됨을 원하는 20~30대
젊은 직장인, 대학생
포지셔닝 전 모델의 스타택 고급스런 이미지 유지
타인에게 보여지는 것을 중시하는 개성적인 소비자에게 맞추어진 포지셔닝 전략고수
자료평가
- 상세설명부족
- gudals***
(2007.10.08 00:56: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