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토로라 슬림 & 컬러 마케팅 전략을 통한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와 선정이유
2.국내 휴대폰시장 현황
3.과거 모토로라의 부진이유
4.모토로라의 마케팅 전략
5.모토로라의 컬러 마케팅 성과
6.경쟁사
7.문제점 및 개선방안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와 선정이유 - 기업소개
Motorola
모바일사업부
네트워크 & 엔터프라이즈 사업부
CHS 사업부
.
.
2. 국내 휴대폰시장 현황
`삼성전자 : (누적)
애니콜 점유율49%(내)
애니콜 점유율19%(외)
-햅틱 점유율 70%
-옴니아 점유율 30%
LG전자 :
싸이언 점유율30%(내)
싸이언점유율9.2%(외)
`“최근 휴대폰
터치스크린,스마트폰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살아남으려면
기술,디자인이 가장 중요하다”
다기능 고가
/
단순기능 저가
R & D 비중이 낮음
Any call의 경우 2주에 한 개씩 신제품 출시, 모토로라는 오직 스타택 1종류
부실한 A / S
제품의 불량률이 높고 이로 인해 소비자 신뢰도가 떨어짐
A/S 센터의 개수도 타사에 비해 부족
브랜드 이미지 구축 실패
본사 방침에 의해 표준화를 통한 이미지 광고만 실시
광고 이외의 홍보 마케팅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삼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