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미스터피자 기업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미스터 피자 기업소개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7P 분석 + 여성마케팅
5. 결론
- 본문내용
-
1. 미스터 피자 기업소개
1990- ㈜한국 미스터 피자 설립, 이대점 오픈
1991- 서초점 오픈
1992- 돈암점 오픈
1993- 부산 남포점 외 8개 직영점 오픈
1995- 계열사 ㈜아바론코리아 설립, 제시카 하늬솔점 오픈
1996- 가맹사업 시작, 상인점 외 8개 오픈
1998- 휘모리 2000사업 시작(국내 최다 점포 오픈 목표)
중국, 프랑스, 미국에 상표 등록 출원
98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
1999- 회사 로고, 캐릭터 변경(손으로 도우를 만드는 모습을
상징), 미스터 피자 100호점(대학로점) 오픈
2000- 중국 북경 미스터 피자 건국문점 오픈(중국 1호점)
2002- 제1회 전국 도우 매직쇼 콘테스트 개최
2003- 007서비스 센터 오픈(1588-0077)
스포츠 서울 선정 Star Brand Awards 피자부문 1위
2004- 007서비스샵 1호점(면목점)오픈
Express Shop 광명역사/동대구 역사 오픈
미스터 피자 여성의 날 지정 (매월 7일)
‘Made for women’ 브랜드 슬로건 교체
2005- 진주 보건 대학 외식산업미스터피자 전공 개설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 수상
2006- 제 6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최고 명품 브랜드 대상’ 선정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2년 연속 수상
Jessica’s kitchen 센트럴 시티점 오픈
2007- 미국 LA윌셔 1호점 오픈
㈜미스터 피자로 사명 변경
2007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 1위 수상
‘Love for women’ 브랜드 슬로건 교체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3년 연속 수상
KMAC(한국능률협회)선정, 2007년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피자 전문점 부문 1위
2. Mr. Pizza’s SWOT 분석
Strengths
• 수타도우
• 여성 소비자의 선호도 우위
• 순수 국산브랜드
• 담백하다는 맛 이미지
• 프리미엄 피자의 선전
Weaknesses
• 좁은 소비자층
• 취약한 배달경쟁력
• 경쟁사보다 적은 점포 수
Opportunities
Threats
자료평가
- 좋아요 잘썻습니다~
- pbm0***
(2010.10.31 19:13: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