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미스터피자 기업분석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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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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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미스터 피자 기업소개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7P 분석 + 여성마케팅
5. 결론
본문내용
1. 미스터 피자 기업소개

1990- ㈜한국 미스터 피자 설립, 이대점 오픈
1991- 서초점 오픈
1992- 돈암점 오픈
1993- 부산 남포점 외 8개 직영점 오픈
1995- 계열사 ㈜아바론코리아 설립, 제시카 하늬솔점 오픈
1996- 가맹사업 시작, 상인점 외 8개 오픈
1998- 휘모리 2000사업 시작(국내 최다 점포 오픈 목표)
중국, 프랑스, 미국에 상표 등록 출원
98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
1999- 회사 로고, 캐릭터 변경(손으로 도우를 만드는 모습을
상징), 미스터 피자 100호점(대학로점) 오픈
2000- 중국 북경 미스터 피자 건국문점 오픈(중국 1호점)
2002- 제1회 전국 도우 매직쇼 콘테스트 개최
2003- 007서비스 센터 오픈(1588-0077)
스포츠 서울 선정 Star Brand Awards 피자부문 1위
2004- 007서비스샵 1호점(면목점)오픈
Express Shop 광명역사/동대구 역사 오픈
미스터 피자 여성의 날 지정 (매월 7일)
‘Made for women’ 브랜드 슬로건 교체
2005- 진주 보건 대학 외식산업미스터피자 전공 개설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 수상
2006- 제 6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최고 명품 브랜드 대상’ 선정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2년 연속 수상
Jessica’s kitchen 센트럴 시티점 오픈
2007- 미국 LA윌셔 1호점 오픈
㈜미스터 피자로 사명 변경
2007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 1위 수상
‘Love for women’ 브랜드 슬로건 교체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3년 연속 수상
KMAC(한국능률협회)선정, 2007년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피자 전문점 부문 1위

2. Mr. Pizza’s SWOT 분석

Strengths

• 수타도우
• 여성 소비자의 선호도 우위
• 순수 국산브랜드
• 담백하다는 맛 이미지
• 프리미엄 피자의 선전

Weaknesses

• 좁은 소비자층
• 취약한 배달경쟁력
• 경쟁사보다 적은 점포 수

Opportunities

Threa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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