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마케팅 성공사례 발표 ㅡ 기업 선정 이유
2. 경쟁 기업 ㅡ 피자헛
1) 회사 연혁
2) 매출 현황
3) SWOT 분석
4) STP분석
3. 마케팅 성공 사례 ㅡ 미스터 피자
1) 회사 연혁
2) 매출 현황
3) SWOT 분석
4) STP분석
4. 미스터피자와 피자헛 ㅡ 비교 분석
1) 차별화 된 점
2) 부족한 점
5. 정리
- 본문내용
-
1. 마케팅 성공사례 발표
1) 미스터 피자 선정동기
현대인의 식생활 변화
외식산업 발달
그 중 피자는 가장 대중적 이고 인기있는 음식
2. 경쟁기업 피자헛에 대해서
2) SWOT분석
- 피자헛 자체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
- 넓은 유통망
- 폭넓은 데이터베이스 구축
- 메뉴가 다양치 못함
- 제품명 기억의 난해성
- 비싼 가격
- 인터넷 사용량 증가와 배달 서비스의 선호
- 신선하고 새로운 맛의 제품 이나 브랜드 이미지 필요
- 다른 업체와의 경쟁 심화
- 배달 지연으로 인한 제품 품질의 손상- 피자업체 외의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쟁력 강화
자료평가
- 파워 포인트인줄 모르고 다운 받았네요 ㅠㅠ
- djath***
(2009.10.19 10:11:0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과제에 참고 할께요~ - kmk4***
(2009.10.16 00:55:15)
- 괜찮아요오~~^^
- dpse***
(2008.05.10 22:28: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