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마케팅 성공사례 발표 ㅡ 기업 선정 이유
2. 경쟁 기업 ㅡ 피자헛
1) 회사 연혁
2) 매출 현황
3) SWOT 분석
4) STP분석
3. 마케팅 성공 사례 ㅡ 미스터 피자
1) 회사 연혁
2) 매출 현황
3) SWOT 분석
4) STP분석
4. 미스터피자와 피자헛 ㅡ 비교 분석
1) 차별화 된 점
2) 부족한 점
5. 정리
본문내용
1. 마케팅 성공사례 발표
1) 미스터 피자 선정동기
현대인의 식생활 변화

외식산업 발달

그 중 피자는 가장 대중적 이고 인기있는 음식

2. 경쟁기업 피자헛에 대해서

2) SWOT분석

- 피자헛 자체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
- 넓은 유통망
- 폭넓은 데이터베이스 구축

- 메뉴가 다양치 못함
- 제품명 기억의 난해성
- 비싼 가격

- 인터넷 사용량 증가와 배달 서비스의 선호
- 신선하고 새로운 맛의 제품 이나 브랜드 이미지 필요

- 다른 업체와의 경쟁 심화
- 배달 지연으로 인한 제품 품질의 손상- 피자업체 외의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쟁력 강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파워 포인트인줄 모르고 다운 받았네요 ㅠㅠ
  • djath***
    (2009.10.19 10:11:0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과제에 참고 할께요~
  • kmk4***
    (2009.10.16 00:55:15)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괜찮아요오~~^^
  • dpse***
    (2008.05.10 22:28:29)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미스터 피자의 경영성공사례 피자헛과 비교 분석(A+레포트)★★★★★
  • 미스터 피자의 경영성공사례www.themegallery.comContents기업선정의 동기기업연혁 및 개요와 경영이념4P를 통한 경쟁 회사와의 비교SWOT분석대안본론내용의 정리Mr.Pizza가 나아가야 할 길서 론1본 론2결 론3기업선정의 동기서론2. 본론3. 결론여자마케팅!Made For Women기업연혁 및 개요서론2. 본론3. 결론1990 (주)한국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 오픈 1991 서초점 오픈 1992 돈암점 오픈 1993 부산 남포점 외 8개 직영점 오픈 1996 가맹사업 시작. 상인점

  • [마케팅]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 1. 미스터 피자 소개미스터 피자는 1990년 ㈜한국 미스터 피자를 설립하여 이대점을 1호점으로 시작하였다. 이후 점포를 늘리는 식의 미약한 성장을 보이다가, 1998년 중국,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을 출원하였고 ‘98 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라는 성과를 낳게 되었다. 1999년 로고를 변경한 뒤, 2000년 중국 북경 미스터 피자 건국문점을 개점함으로써 해외 진출이 시작되었다. 이후 오도구점, 잉커점 등을 잇달아 개점하면서 2001년에

  • [마케팅] 외식 환경과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 분석
  • 1. 미스터피자 소개미스터피자는 1990년 ㈜한국 미스터피자를 설립하여 이대점을 1호점으로 시작하였다. 이후 점포를 늘리는 식의 미약한 성장을 보이다가, 1998년 중국,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을 출원하였고 ‘98 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라는 성과를 낳게 되었다. 1999년 로고를 변경한 뒤, 2000년 중국 북경 미스터피자 건국문점을 개점함으로써 해외 진출이 시작되었다. 이후 오도구점, 잉커점 등을 잇달아 개점하면서 2001년에는

  • 미스터피자 경영성공사례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발표자료
  • ‘미스터 피자 성공 사례 분석’ ContentsMarketing StrategyMr. Pizza 소개환경분석Marketing Strategy(4P)경영성과 및 성공요인결론www. mrpizza.co.krwww. mrpizza.co.krMr. Pizza선정 동기 미스터 피자환경분석마케팅전략성공요인결론글로벌 브랜드인 피자헛을 누르고 당당히 국내피자시장 1위(2008년이후)국내대표브랜드(100대 브랜드 중 57위)“2009년”여성을 타켓으로 한 획기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최근 트랜드인 ‘웰빙’에 맞는 맞춤형 건강식품 피자로 차별

  • [경영전략] 여성마케팅
  • ‘여왕으로 모시겠습니다’여성 마케팅 2006. 11. 07목 차 주제 선정 이유여성마케팅의 정의여성고객시장의 특성여성소비자에 주목하는 이유여성마케팅의 성공사례미스터피자, 모토로라 핑크레이져, 남양17차, LG레이디카드, 참이슬 FRESH, 뉴 EF쏘나타, 삼성건설 래미안, 삼성전자 하우젠, 우리 여성 시대통장, 온라인 게임(리니지2, 카트라이더, 핑크맞고)여성마케팅의 특성 여성마케팅의 전략여성마케팅의 SWOT분석미스터피자 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