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동일하이빌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2. 문제점 및 기회요인

3. 광고전략

4. 광고 Creative전략

5. Event/ SP/ PR전략
본문내용
1. 상황분석

2. 문제점 및 기회요인

3. 광고전략

4. 광고 Creative전략

5. Event/ SP/ PR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계명대학교 입시전략 인터넷광고기획서
  • 광고와 더불어 사이버 마케팅이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이들은 PC나 휴대폰을 이용한 접속이 생활화되어 있고 삶의 중요한 일부분으로 인식하는 네트워크세대가 된다. N세대는 굳이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컴퓨터란 매개체로 네트워크에 익숙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집단이라 할 수 있다. ㄹ. 인터넷을 이용한 10대 대상의 마케팅 어디에 초점을 맞춰야하나?▷ 인터넷 광고 마케팅의 매체 Mix가 관건이다! 인터넷 초기에는 배너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광고에 직접 사용된다. 주변에서 예쁜 목소리를 갖고 있다는 말을 자주 듣는 사람, 광고 출연을 통해 특이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에겐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올 7월부터 시행될 이번 이벤트가 ‘짱’ 개념에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외롭게 사는 독거노인들에겐 한 마디의 따뜻한 말이 큰 위로가 될 수 있다. 이러한 노인들을 위해 LG텔레콤이 새로운 공익사업을 전개해서 눈길을 끌고 있다. LG텔레콤

  • [광고기획서] ‘두부宗家’ 광고기획서
  • 광고나 홍보부족으로 인한 낮은 인지도다. 가격 (경쟁社인 풀무원과 동일가격)- 생두부(420g) : 2,400원- 부침두부(420g) : 2,150원- 찌개두부(420g) : 2,100원라. 유통- 2004년 2월 두부종가 첫 출시 후 종가김치 유통경로를 기반으로 전국단위 물류조직 - 백화점 / 대형직영점(할인점) -> 강력한 소비자 인지도- 실연 매대 활용 종가집 구매고객 공략용이- 전국 중, 소형 매장입점 율 高4. 혜택- 풀무원의 독점적인 위치였던 포장두부 시장에 진입하므로써 소비

  • [광고학원론]CAFRI LEMON 광고 기획서
  • 광고 선호도가 높다-깨끗한 맛과 이미지-구입하기 싶다S모 회사의 낮은 마켓 경쟁력W-저알콜 맥주 선호-소비자의 변화-프라미엄 맥주로의 고급화O-법인 카드 사용 제한에 따른 맥주 가격인상 앞두고 가수요가 발생-수기,접대비규제,조류 독감에 따른 맥주 시장의 타격T■소비자들의 입맛과 기호는 계속 변하고 있으며 새로운 타입의 맥주를 원하고 있다. ■3.마케팅 목표 및 전략기존 시장의 확고한 위치와 더불어 레몬으로 카프

  • [광고기획서] 화장품 `에스티 로더` 광고기획서
  • 광고를 할 예정이다. 우선, 여성들이 화장품을 바꾸는 시기인 6개월 중심으로 6개월 동안 주 광고를 실시하겠다. TV는 6개월 동안 아침과 저녁 2번 방영되며, 잡지는 4종류 잡지에 6개월 동안 할 예정이다. 또한 신문은 조선일보를 6개월로 하고 있다. 3) 매체 계획15초 광고를 MBC, KBS, SBS에 방송시급은 동일하지만 시간차를 두어 각 방송사에서 광고를 송출한다. 그래서 광고시급은 평일에는 저녁 시간인 SA급과 아침시간 B급에 노출하고, 주말에는 SA급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