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을 생각하는 공익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주제선정 배경

Ⅰ. 광고 환경 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분석
3. 소비자분석 4. 상품분석


Ⅱ. 문제점 및 기회

Ⅲ.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1. 광고목표 2. 광고target
3. 광고전략 4. 표현전략

Ⅳ. 매체 전략 & 스케쥴
본문내용
1.몇몇 대형유통업체를
제외하면 대부분
비닐봉투를 판매


2.비닐의 유해성을 정확히 인식하지 못함. 무의식적으로 다량의 비닐봉투를 사용중



10월부터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일회용 비닐봉투 판매 금지


이 제도는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이미 행하고 있거나
시행예정인 범세계적인 캠페인!


광고의 컨셉


비닐봉투가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는 것을
강력하게 표현하고
이를 대체하기 위한
에코백 사용을 유도


약속과 근거

비닐봉투 사용을 줄이면
연 6,390여 톤의
이산화탄소 감소 효과와
매년 75억 원의 비용
절감 효과가 기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비쿼터스 광고
  • 생각해 보면 쉽게 이해될 것이다. 정보화 혁명이 가져 온 또 다른 측면에서의 의미심장한 변화는「소비자 간의 거래」이다. 그 규모와 성장률을 정확히 측정하기는 어렵겠지만, 인터넷 등을 매개로하여 이루어지는 소비자 간의 거래는 이미 시장 내에서 나름의 영역을 확보하고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제 생산자-시장-소비자라는 분리된 역할 모델은 점차 의미를 상실해 가고 있다.3. 광고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방안에 대하여 서술  유비쿼터

  • [광고] [광고기획서] 악플을 주제로한 공익광고 기획서
  • 생각한다 악플에 관련된 통계자료는?.주제주제댓글에 대한 부정적 이유댓글에 대한 부정적 이유 2 악성댓글 난무 56%명회훼손 23%무분별한 댓글 13%특정집단의 여론왜곡 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대한민국 2030대 성인남녀 설문조사악플에 관련된 통계자료는?.주제주제*환경 분석목표타겟을 분석하면?때문에, 악플을 주제로 선정한 공익광고는 타겟을 인터넷을 주로 사용하는 청소

  • [공익광고] 자살예방 공익광고
  • 광고이다.즉 현대사회에서 공공의 이익에 부합된 정보를 제공하고 설득하는 내용의 공익광고는 정부기관, 공공단체, 자선 단체 등에 의해 행하여져 왔다. 이들 광고는 주로 공동체 생활을 영위함에 있어서 지켜져야 할 윤리적 기준에 입각하여 사회질서 유지, 공중도덕 함양, 교통문제, 환경보전, 교육문제, 국민건강 증진 등 국민들의 생활수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사항들을 주제로 선택하고 있다. 다만 공익광고와 메시지 형태와 내용은 비슷하지

  • 미혼모의 사회적 문제점과 해결책
  • 공익광고를 홍보하기 위해 사회단체에 광고를 분배한다.가정적 : 가정에서부터 공익광고를 자식들에게 설명해준다.자발적 : 주변에 성범죄를 일으킬만한 사람들에게 잘못된 점을 알려준다.재정적 : 정부에서 재정적으로 공익광고에 많은 투자를 한다.정책적 : 분기별 공익광고 수량을 정부정책으로 만든다.속성열거법3) 어떻게 하면 정부에서 미혼모에 관한 지원을 할 수 있을까? 정책적 : 정책적인 예산 편성안 기획서를 작성한다.재정적 : 재정

  • [미디어산업론] 예능(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문화 트렌드 분석
  • 환경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정부규제 강화로 인한 사회 논란 지속예능 프로그램의 자원낭비, 환경파괴로 인한 사회의 비난과 공익 예능 프로그램의 대두90사회 예능 프로그램의 각종 폐해, 사회 이슈동인 선정 경제자체 제작한 상품의 브랜드화 사례 증가프로그램 포맷 수.출입 시장의 급부상각종 광고 효과 및 부가가치의 창출사회적 측면다른 TV장르와 비교 하였을 때, 예능이 대중문화 및 사회에 끼치는 영향력은 절대적임동인 선정 이유 9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