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두부宗家’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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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5.04.22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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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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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제품분석
Ⅱ. 시장 환경 분석
Ⅲ. 마케팅 목표 설정
Ⅳ. 광고전략
Ⅴ. 매체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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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4P 분석
가. 제품전략
- 자연압착식의 제조과정을 통해 부드러움을 유지함은 물론, 우리 고유의 정서와 입맛에 맞는 100% 국산콩을 주원료로 경쟁사 제품과는 차별되는 진하고 고소한 맛을 강조한 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생 두부 제조
부침두부 : 단단한 조직감, 찌개두부: 부드러운 조직감, 생두부 : 새로운 취식방법
나. 가격전략
- 주원료인 국산콩이 수입콩보다 상대적으로 원가가 높기 때문에 콩 생산자와 유통업자 간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통해 제품의 원가를 줄인다. 또한 타 경쟁사 제품과 대비, 제 품 가격을 동일하게 유지한다.
다. 유통전략
- 종가김치의 냉장물류를 기반으로 전국적인 유통망 확보
백화점/할인점 유통경로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실연매대 활용하 여 종가집 구매고객 공략이 용이하도록 하며 중, 소형 매장 입점율을 높인다.
국내에서 유통망의 어느 정도 확보한 후 해외시장으로 유통망 확대를 모색
라. 판촉전략
- 거래처 입점 확대, 브랜드 대소비자 홍보, 초기소비자 Trial 유도
종가집 브랜드 및 기존 이미지 활용 대소비자 홍보
입점 전, 입점시, 입점 후 판촉행사 실시 -> 판촉행사의 연속성
매장특성에 따른 탄력적 대응 -> 매장별 증정행사 강화
순회, 고정 판촉사원 운영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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