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현대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1 / 2019.12.24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도입
2.상황분석
3.마케팅전략 및 IMC분석
4.광고계획
5.결론
- 본문내용
-
경쟁사 대부분이 3D애니메이션 영상을 주로 사용
환경친화성을 강조
고유가의 지속, 세계경기의 둔화, 국제금리의 인상과 같은 대내외적 여건
새롭게 등장한 환경관련 규제
친환경적 연료의 이용을 확대시키기 위한 목적을 내세우며 광고하고 있음
① 하이브리드카 : 신기술 ⇒ 가격적인 면에서 비싸다.
연비효율이 좋다.
친환경적이다.
② 20대∼30대 : 새로운 것에 대한 관심 大, 연비효율 중시
차별성 중시,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다.
하이브리드카에 대한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높다.
따라서, 연비효율을 중시하고 차별성을 중시하고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은 20대~30대를 대상으로 한다.
① 판매수익의 일부를 환경보호에 사용(환경단체에 기부)
② 환경보호에 기여한 사람 선정 아반떼 하이브리드카 증정
③ 게임 마케팅 (게임속 아반떼 하이브리드카 캐릭터 등장)
④ 하이브로드(Hybrid + road)존 설치
⑤ 현대 씽씽이 캐릭터의 활용
1. 현대자동차 기업이미지 제고 -> 친환경 기업
2. 현대아반떼 하이브리드카에 브랜드 이미지 각인
-> 친환경 자동차, TOP OF MIND 가 될 수 있도록
3. 현대자동차 이미지와 아반떼 하이브리드카 이미지 연계
1. 하이브리드카에 대한 근본적인 이미지 제고 필요
2. 정성적 분석(z-met, FGI)결과 사람들의 하이브리드자동차에 대한 공통적인 생각 도출 => ‘하이브리드카 = 환경보호’
즉, ‘하이브리드=환경’이라는 이미지로 포지셔닝
3. 고관여 제품이기는 하나 감성적 소구를 접목시켜 이미지 제고와 환경,연비를 강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사회복지] 국제사회복지의 발달요인 및 주요개념
- 우 리나라지적체계에대한고찰과문제점지적개선방안고찰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 국가공무원과 지방공무원의 제도상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 [학교사회복지론]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 청소년 발달이론을 요약하여 서술하시고 청소년복지의 관점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현대 청소년기의 특징을 설명하세요
- 1) 효과성(efectiveness), 효율성 (efficiengy), 형평성 (equity), 지속가능성 (sustainability)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